모두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점심식사는 모두 하셨나요? ^.^
저는 방금 한그릇 해결하고 왔네요!
날씨도 어제보다는 기온도 더 오르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이제 다시 봄날씨로 회복한거 같네요.
오늘의 메뉴들 올려봅니다.

김치, 부추김치, 도라지무침, 돈까스, 계란찜
그리고 국은 소고기국에 양배추샐러드 나왔네요!
점심 맛나게 드시고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
20180323_113544.jpg

Sort:  

혼밥해야 하는데 어떻게 차려먹을지
밥도 슬슬 지겨운데 ㅠㅠ

혼밥이라 좀 신경 쓰이겠네요! 저도 집에 있을때는 매일 뭐먹을지 매번 고민되더라구요. ^^

저는 밥먹기전인데 이거봐서 배만 더고픔 ㅠㅠ
책임지세요ㅠㅠㅋ

아하 매번 음식사진만 올려서 죄송해요 ^^ 주말 저녁이네요!
저녁식사는 꼭 맛있는거 드세요~~~

ㅋㅋ매번 타이밍이ㅋㅋ님도 맛있는 저녁식사되세욧

맛점하세요~

네 점심은 맛있게 잘 먹었구요 ^^ ellenalee님 저녁식사 시간도 슬슬 다가오네요! 맛있는 저녁 드시고 불금 잘 보내세요~~~

먹음직스럽네요...반찬이 엄청 다양하고 많네요...밥 그릇을 영역을 반찬이 완전 침범..ㅎㅎ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신청합니다. 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네 제 식단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맞팔신청 감사해요^^저도 맞팔할께요. 그리고 자주 소통해요~~~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가득하네요ㅠㅠ 이상하게
아직 점심을 안먹어서 더 맛있어 보여요

좋아하시는 반찬들이 가득하다니 감사해요! 좋게 봐주셔서 댓글을 이제야 보네요. 저녁식사는 꼭 맛있는걸로 챙겨드시고 좋은 불금 보내세요~~~

식사 잘 하셨어요?^^
저는 외부미팅이 있어서 먹고 들어왔습니다.
이제 정말 날이 많이 풀렸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네 잘 먹었습니다. ^^ 호돌님도 맛있는 식사 하셨나요? 완전 봄이었죠! 낮기온도 높구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해요 짱짱맨 좋은 주말 보내세요 ^^

계란찜에 돈까스 ㅎㅎ맛났겠어요.

네 오늘 계란찜, 돈까스 모두 맛있었습니다.^^
거의 저희 회사 직원들이 식사 준비되자마자 첫번째로 먹으니 음식이 식지않고 따듯해서 좋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