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욜밤 소소한 즐거움과 휴일 아침겸 점심메뉴 입니다. ^^

in #kr3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
어젯밤 늦게까지 한잔 하고 오늘 늦잠을 자 버렸는데요.
아침겸 점심메뉴로 동네 자주가는 돼지국밥집 다녀왔네요.
저희 가족 모두 이 돼지국밥을 좋아해서 자주 오고 있는 집입니다. ㅎㅎ

우선 어젯밤 금요일 반쯤 먹다 남은 과자와 막걸리 이 두가지중 국순당 생막걸리 한병만 마셨네요.
그리고 점심메뉴인 돼지국밥~~~

두그릇 주문하니 국물을 따로 한그릇 더 주셔서 저와 와이프 둘다 돼지국밥 안의 고기를 덜어서 아들꺼 한그릇 더 만들어서 줬네요.
이거 먹고나니 배가 빵빵해지네요. ㅎㅎ 😄
남은 휴일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Sort:  

start success go! go! go!

Thanks you success ^^ 😀

아니... 국밥 친구 쇠주가 안보이는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