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8. 명성도의 모든 것!! (Feat. 직접 확인한 명성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in #kr6 years ago

실험글은 ㅊㅊ !!!
저도 해봐야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귀찮아서 접었는데 ㅋㅋㅋㅋ

업,다운 다 스파에 따라 변동폭이 달라지려나...요?
업보팅은 스파 많으면 명성도도 많이 올라가고
다운보팅은 나보다 명성도 높고 스파 적은 사람보다
나보다 명성도 높고 스파도 많은사람이 했을때
많이 내려가고 이런거겠죠?

하극상이 불가능한 구조라서 넘나 아쉽
다운보팅 누르고 싶은데 ㅎㅎ

Sort:  

저도 여름님이 질문 주신 거 궁금하긴 했는데,
동일 명성에 차이가 많이 나는 스파를 가지신 두 분을 모시기가 힘들어서
팩트체크를 하지 못 했었습니다 ㅠㅠ큐ㅠㅠㅠ
하지만 줏어듣기로는 명성만 높다면 스파의 크기가 다운보팅력을 결정한다고 들었는데...
자, 이제 이것은 여름님의 몫으로 남겨드리겠습니다!! 'ㅡ' 크크크큭ㅋㅋㅋㅋ

여름님에게 다운보팅 안 당하려면
포스팅 열심히 해서 명성 계속 앞 서 있어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 자연스럽게 토스를 ㅋㅋ

그렇겠네요. 명성 높으면 대부분 스파도 많으셔서 찾기가 힘드셨을듯 ㅎ
얼른 다운보팅 하려면 동 레벨이라도 만들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열심히 명성 높여서 도망가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