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겨울철에 모자를 써야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 @yeonghoon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 ?ㅠㅠ 목요일인 어제는 영하 13도, 오늘은 영하 15도....
정말 손가락, 발까락, 얼굴까지 얼어붙는 날씨입니다.

스티밋여러분들은 옷 차림을 따뜻하게 입고 외출 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78178.jpg
다들 옷을 따뜻하게 입어서 감기걸리는 일은 없도록합시다..
(너무 귀여운 스폰지밥이 이렇게 됫어요 ㅠㅠ)

113344.jpg

장갑, 목도리, 두꺼운 패딩을 입어도 추위가 느껴지신다면
모자를 쓰고 외출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우리 몸에서 열이 가장 많이 나가는 곳이 머리라고합니다.
그래서 겨울에 모자를 쓰고 외출을 하시면 체온유지가 잘되어 추위를 잘 견딜 수 있습니다:)

간혹 "모자를 쓰면 탈모를 촉진시킨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여름철이나 습한 곳에서 모자를 착용하면 그럴수 있겟지만, 겨울철 찬바람은 두피를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모자를 쓰는게 탈모방지에도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추워서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두피혈액순환이 나빠지면서 영양분공급도 줄고 가려움증, 비듬이 생길수있고 심하면 탈모까지 간다고하니 모두 외출시에 모자를 착용합시다 :)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바람땜에 골 아픈데시골에 계신 엄마빠는 더 걱정이 되네요. 알려드려야징~~!

장갑 목도리다 좋지만 모자쓰는게 가장좋다고하니, 디스이즈잇님도 모자를 착용하세요 ㅎㅎ

This is the best post on Steemit. I gave you a vote now, ya heard?

스폰지밥 너무 귀엽네요 ㅎㅎ
맞아요 모자를 쓰면 훨씬 따듯하죠
귀엽고 멋진 그대도 감기 걸리지 마세용~~^^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후드티모자를 항상 쓰고다닙니다!!

ㅎㅎ상상이 가네요
굿~~~!^^

요즘 날씨엔 귀도 보호할 수 있는 귀도리가 필수인거같아요..ㅠㅠ

푸하하하 사진 너무 적절한거 아니예요!???
저도 모자쓰는거 대찬성이요! 나이먹을수록(뜨끔) 머리는 정말 따뜻해야겠더라구요... 패딩잠바 모자라도 열심히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831.26
ETH 3460.5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