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에서 뭐하지? 최고의 가성비 식당을 소개해드리고, 여행 루트를 소개해드립니다^^! Feat. 이것만 알면 자유여행 마스터!

in #kr6 years ago

방콕 좋은 정보감사합니다!ㅎㅎ
저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터미널21로 무조건 가야겠네요 ㅎㅎ
혹시 BTS, MRT가 어떤 이동수단이지요?

Sort:  

낮에 좀 심심하시면 하루쯤은 터미널 ㅡ마사지 루트로 잡고 저녁식사 하시고 저녁에 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BTS는 지상철 MRT는 지하철 입니다. 한국처럼 노선별로 통합된게 아니고 태국은 지상철, 공항철, 지하철이 모두 개별 회사에의해 운영됩니다!

BTS (아속) 과 MRK (스쿰빗)은 만나는 지점이고 이곳에 터미널21이 있지만 환승이 불가합니다! 나가서 다시 표사서 들어오셔야만 BTS - MRT , MRT - BTS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2.15
ETH 3126.9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