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월요일 출근날은 월요병이 제일 피곤한 하루이었겟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저도 바쁜하루 보내고 이제서야 여유롭게 글써보내요
정말 월요일은 직장인들에게 제일 길고 피곤한 하루인거같아요ㅎㅎ 그렇지만 일주일의 시작인 동시에 주말을 빨리 기다려지는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먼가 기분이 좋아져요ㅎㅎ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셧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회사일이 많아서 늦게까지일하고 지친하루 엿네요 오늘 코인이 반등을 하던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ㅋ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ㅋㅋ

Sort: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네 님도 힘내시고 즐거운 일주일되세요^^

월요일이면 많은 사람들이 월요병으로 가슴앓이를 하는 것 같습니다.
부지런히 움직이면 월요병도 얼마든지 극복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힘내세요. 한 주 열심히 달려 보자구요.

주말 논다고 힘드네요ㅋㅋ semiye님도 즐거운 힘찬 일주일 시작하시고요 자주 공유해요^-^

월요일 끝났네요.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 ㅎㅎ 팔로 및 보팅하고갑니다:)

와우 감사^^오늘 고생많으셧어요!

전 월요병을 없애기 위해 일요일에도 출근을 합니다!ㅋㅋㅋ

오우 대단하시네요 건강잘챙기시고 쉴때도 푹쉬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