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호사다마(好事多魔)의 참뜻은 무엇인가?View the full contextyellowrain (56)in #kr • 6 years ago 타타님의 그림체는 항상 여운이 남습니다. 호사다마 다시한번 새겨야할것 같아요.
네 고맙습니다. 우리 여운이 남는 그런 이웃이 되었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