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극장이 말하는 추악한 코인판의 현실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81화 이 번화에 모든 비밀이 밝혀집니다!

in #kr5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프로야구가 개막했습니다. ㅎㅎ 길고긴 겨울이 끝나고, 정식으로 프로야구가 개막하니 기쁘네요. ㅎㅎ 몇 개월 동안은 프로야구를 보며 울고 웃고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일이 바쁘다 보면 취미생활 하기도 쉽지 않은데요. 올해에는 짬짬이 야구장에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살면서 고함 치고 싶은 순간들이 많은데, 그렇게 하기가 힘들잖아요. 하지만 야구장에서는 마음껏 소리를 지를 수 있으니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습니다. ㅎㅎ 요즘 같이 안 좋은 장에 다들 야구장 한 번 가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ㅎㅎ

이 번 블록킹은 블록극장 특집입니다. 길고 긴 블록극장이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ㅎㅎ 다들 이게 무슨 내용일까? 하실 것 같습니다. 사실 블록극장은 중간에 기획이 바뀌었습니다. 처음 꽁트 버전의 연장선상이 아닌가 해서 뭔가 좀 의미있는 메시지를 넣으면 어떨까 해서 극의 분위기도 많이 바뀌었죠. ㅎㅎ

블록극장은 전개 방식에서도 그렇고 스토리에서도 그렇고 참고한 영화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영상 문법을 참고해서 그런지 음성 매체에서는 뭔가 메시지 전달이 잘 안 되는 것 같아 안타까웠습니다. ㅜㅜ 그래도 끝까지 들어주신 청취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블록극장의 실체에 대해 속 시원히 얘기할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사실 블록극장은 현실세계에 있는 일들을 극화하였습니다. 영화는 가상의 세계에서 이야기하는 진실이라는 측면이 있는데, 블록극장도 마찬가지였죠. 블록극장을 통해 우리의 현실을 돌아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이 번 화를 통해서 어떠한 현실이 담겨있는 지 확인해주세요! ㅎㅎ

스팀잇 외에 들으실 수 있는 매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팟캐스트 플랫폼인 '캐스트 박스'에 저희 블록킹이 올라갔습니다.
https://castbox.fm/va/1359140

또한 팟티에도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http://m.podty.me/cast/184181

앞으로 편하신 매체를 선택하여 들어주세요! 어떤 채널이든 구독 및 하트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email protected]),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81화 1부

블록킹 81화 2부

Sort:  

안녕하세요. 빛블루입니다.

드디어~~ 아쉽지만, 블록극장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네요, 배경에 숨어 있던 의미들과 여러 의도들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던 방송입니다. 세 분께는 당분간은 해방감도 크시리라 생각됩니다~ 정말 대하드라마 수준~~ 언젠가 얘기드렸던 웹툰 버전도 만나보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말씀하셨던 것처럼, 조인으로 저희와 캠핑 가서 합방하는 것도 잼날 것 같네요~ ㅎㅎㅎ

다시 한번 생각해도 블록극장과 블록킹은 대단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저희도 꾸준하게 블록킹의 성실함을 배우고 싶네요~~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빛블루님 ㅎㅎ

블록극장은 개인적으로 잊을 수 없는 코너일 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모든 두뇌를 짜내어 만든 만큼 더이상 꺼낼 게 없다고 생각이 들어서 후련한 마음이 듭니다. ㅎㅎ BGM 같은 경우 기존에 있는 것을 활용했는데, 앞으로는 원하는 BGM을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는 욕심도 들고요 ㅎㅎ

돌아오는 화 부터 시작되는 후속작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ㅎㅎ

야외 캠핑장 같은 거 한 번 예약하고 1박 2일 녹음하는 것도 기대되네요. ㅎㅎ

블록킹은 빛블루님을 제 4의 멤버라고 생각할 정도로, 빛블루님과 함께 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이 길고 긴 에피소드들을 꼼꼼하게 들어주시고 매번 피드백까지 해주시니 빛블루님이 더욱 대단하다고 느껴지네요. ㅎㅎ 블록테인먼트도 잘하실 것이라 믿고 두 방송이 블록체인의 대표 팟캐스트가 되길 기원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로킹 요즘 다시 듣고 있습니다.
재미있네요. 근황토크가 40% ?? 그래도 잼나네요

블록킹을 다시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근황토크를 늘려달라는 요구가 있어서 조금 늘렸는데, 너무 길면 조금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주제 신청해주시면 방송에서도 다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아닙니다~ 자연스럽고~ 스캠 같지 않은 방송이라 너무 잼있게 듣고 있습니다. 저도 친구들이 갑자기 보고 싶더군요 ㅎㅎ

죽 이어가는 방송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이나 어디에서나 지원을 좀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ㅠ

더불어 희망이 있다면... 알트코인 추천 및 분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개인적인 소견이 궁금하네요. 유튜브에 알트코인에 대한 설명이 많긴한데... 너무 광고성 글이 많네요.

ㅎㅎ 좋게 평가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본업이 따로 있고, 스팀잇에서 보팅 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이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ㅎㅎ 저희도 공부하는 차원에서 녹음하고 있습니다.

종종 알트코인도 다루겠습니다. ㅎㅎ 저희가 투자 관점은 잘 몰라서 기술적인 내용들을 다뤄보겠습니다. 저희가 보기에도 주변에 광고 방송들이 많아서 뭔가 진실되고 알찬 방송을 만들고자 팟캐스트를 시작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헉 정말 감사합니다 ㅜㅜ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