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화 제 이름걸고 (읭?) 정말 강추!!! 갈수록 재밌어지는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14화' 가즈아~~~

in #kr7 years ago (edited)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여러분 주말에 하락장에 마음이 울적하신가요 ?

여러분의 울적한 마음을 달래드리기 위하여 아주 알차고 재밌는 방송을 준비하였습니다. ㅎㅎ

우선, @sochul 님께서 야심차게 준비하신 쓰담쓰담 이벤트를 소개해드렸구요.
(참여 방법은 팟캐스트 공지 또는 아래의 @sochul님 글을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sseudamsseudam/@sochul/47awhz-2017

이번에 정말 어마무시한 게스트 분이 오셨습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이 분이 이번 방송의 8할을 담당하셨습니다!)

이번 1부에서는 비트코인 선물 거래, 국내 시장에 미칠 영향이 무엇인지, 어떠한 개념인 지를 다뤘습니다.

게스트 분이 과거 엄청난 경력을 갖고 계셨는데, 다른 방송에서 들을 수 없는 꿀팁! 놓치지 마세요!

2부에서는 Ledger Nano S 안전한가? 사용후기를 상세히 말씀드리고 보안이 안전한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최초로 하드 월렛에서 보안이 불안한 부분을 하나 알려드립니다. 놓치지 마세요!!)

이번 방송 정말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저도 듣고서 방바닥 데굴데굴 굴렀습니다. ㅎㅎ

갈수록 탄탄해 지는 길벗의 코인 산책에서도 여러분들의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드릴 정도로

재밌는 에피소드 준비했습니다.

저희가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라고 했는데, 한 번의 말실수로(??)

급똥 방송 즐똥 방송이란 타이틀이 붙었는데, 저희는 너무 기분 좋습니다. ㅎㅎ

최근에 여러분들이 주신 피드백 거의 다 반영해놨습니다. (피드백은 신속 정확!!)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14화 1부

블록킹 14화 2부

Sort:  

ㅋㅋㅋ 즐똥 방송이라닛 ㅋㅋ 제가 당사자인건가요 ㅎㅎ 요즘 듣는 즐거움에 푹 빠져있네요.

우와~~~~ 장본인이 나타나셨다 !!!!!! ㅎㅎ 네, 맞습니다. ㅎㅎ 덕분에 좋은 별명이 생겼네요. ㅎㅎ 친구들이 지나가는 말로 다들 즐똥 즐똥 거리네요 ㅎㅎ 매번 재밌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방송 잘 들었습니다~~ 40분은 정말 금방가네요.ㅎㅎ
좋은 한주 되시구... 연말 술자리 조심하시길^^ 흥이 넘치시는 거 같아서.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이번주는 거의 50분입니다. ㅜㅜ (야금야금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또 방송에서는 재미를 위해 분위기 띄워도 평소에는 철학자 처럼 과묵합니다. ㅎㅎ

늘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블록킹에서 다루시는 내용도 다양하고 유익해서 매주 월요일이 기다려 지네요.
좋은 글과 멋진 방송 감사합니다.^^

매번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주 한 주 청취자분들의 긍정적 피드백을 보며 힘을 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아침에 들으면서 출근을 했는데, 퇴근하면서 2부 마저 들어야죠~ 고릴라 님은 정말 엄청난 게스트시죠~ 현재까지 블록킹 유일한 게스트 아니신가요? ㅎㅎ 항상 재밌고 즐겁게 듣고 있습니다. 물론, 그 고민의 깊이와 현재의 환경이 마냥 좋을 수만은 없지만요~ 연내 세분과 밋업 해야할텐데요~ ㅎㅎ

꾸준히 청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확실히 금융 쪽에서 일을 하신 분들은 바라보는 관점이 정말 다르더라고요. 실제로 녹음하면서도 많이 배웠습니다. ㅎㅎ 고릴라님은 편해서 몇 번 불렀지만 앞으로 게스트 분들을 좀더 늘려야죠 ^^ (우선 녹음 환경을 좀 개선해서 ...ㅎㅎ담번에 초청드릴게요! ㅎㅎ) 녹음을 위해 자료 조사를 하고, 균형 있는 안건을 위해 고민하는 과정 자체가 저희 팀에겐 큰 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 매번 즐겁게 들어주시는 빛블루님 같은 분들 때문에 너무 즐겁기도 하고요. 네, 한 번 시간 맞춰서 편하게 뵀으면 좋겠습니다 !!^^

음.. 이번에도 다 듣고난 감상은..

블럭킹 쵝.오!

입니다. ^^
교육분야 1위에 우뚝 서는 날까지 화이팅입니다.
그 후에는 전체 1등까지? ㅎㅎ

팟빵에 댓글도 정성껏 남겨주셨는데, 여기 방문해주셔서 댓글남겨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
소철님 같이 정성껏 피드백 주시는 분들을 보며 즐겁게 방송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희는 소소하게 교육분야 상위권을 노리는데, 김어준 형님은 함부로 건들면 안 될 것 같아.. ㅎㅎ
많은 분들이 저희 방송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즐겁게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173.66
ETH 3067.89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