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마, 너는

in #kr6 years ago

바람 바람바람 스치고 지나가는바람이 생각 났어요
ㅎㅎ
정말 바람은 여기저기 부딪치고 나에게로 왔다 가네요
좋은시 감명깊었습니다 ^^

Sort:  

제가 쓰는 시는 거의 '바람'에 대한 것들이 많아요
저도 몰랐는데, 얼마전 발견한 노트를 찾아 펼쳐보니 그렇더라고요...
생각해보니 저는 어릴 때부터 바람을 좋아했던 것 같아요
옐로캣님께만 살짝 말씀드리는 건데...
초등학생보다 더 어렸던 시절,

어쩌면 나는 바람이 낳은 아이일지도 몰라

생각한 적도 있어요...
비밀이예요..ㅎㅎ 너무나 오글오글거리니까요ㅎㅎ

그렇게 어린 나이에 어떻게 그런 생각을 할수가 있나요
그 어린아이를 생각하니 가슴이 저려오네요..
디디엘엘 님은 타고난 감성 ..영원한시인입니다

옐로캣님..어쩌죠...
저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해요!
^___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