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 동네 아이들 3

in #kr7 years ago

까망이 새끼들이 많이 자라고 나서는 매우 걱정이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낮에 올라가 봤더니 장작 누리 앞에 새끼들이 나와 앉아 있는데
먼저 낳은 새끼 한마리하고 두번째 낳은 새끼 5 마리가
좀 자라서 사람들 눈에 띄었습니다
이러다 무슨 일이 생기지 않을까 신경이 쓰였습니다

그런데 몇일 지나고나서 문 앞에서 기다리던 어미와 새끼가 기다리지않고
보이지 않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그때마다 아이들을 찿아 동네를 돌아 다녔는데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까망이가 사는 집은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사는 집인데
인간미는 하나도 없고 좋은 사람은 아니였습니다
동물을 학대하는 집이였습니다

몇일 있다 나타나면 모두 불안에 떨었고 첫번째 아이가 동생들을 관리하고
밥도 못먹는 광경이 목격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0217_184032713.jpg

꼬질이는 예전 보다 침을 더 많이 흘렸고 밥을 앞에 놓고 먹지 못하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캔에 약을 비벼 주었지만 먹지 못하니 소용이 없었습니다
어느날 급식소에 커다란 하얀개 두마리가 나타났습니다
그 개들은 뒷 동네에서 내려와서 어디론가 갔다가 가끔 급식소에 들렸는데
다리가 길고 늘씬하니 평범한 개는 아니였고 멋 있게 생겼습니다
어디사는 개일까 궁금했지만 알아볼 방법은 없었습니다
뒷동네 산있는곳에 개를키우고 사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곳에서 오지 않아을까 생각했습니다

길냥이 에게개는 치명적이라 나타나면 불안했지만 배가 고픈것같아
그냥 두었지만 밥은 먹지 않았습니다
그날도 둘이서 급식소에 있는데 한마리는 누워있고 한마리는 서 있었습니다
내가 나가니 놀라서 벌떡 일어섯는데 누워있던 개 앞 발목이 잘려 나가
있었습니다
어제 까지만 해도 멀쩡 했는데 도데체 무슨일을 당했길래 저렇게
됐을까!!!
그일이 있고나서 하얀개 두마리는 보지 못했습니다
아이들 때문에 경계했는데 잘해줄걸하는
후회가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here are more than 500 million domestic cats in the world, with approximately 40 recognized breeds.

아가들이 너무 귀엽네요 ㅠㅠ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눴으면 해요 ^^

감사합니다
자주만나요 ^^

어머 발목이... 길에 있는 아이들은 늘 불안할것 같네요.. 어찌됐을지 걱정이에요..에효..

나도 그아이들이 어떻게 됐을까 항상 궁금했어요
참 멋있게 생긴 아이들이었는데 형제가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레드피아노님 만나서 반가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뉴비 캣팜입니다 냥이와 함께하는 집사로서 글에 관심이 가네요. 사진도 이쁘고 보팅과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저도 냥이 사진 올리는데 시간되시면 한번 구경와보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자주 갈께요
냥이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나중에 일이 너무 궁금해지네요ㅠㅠ

고양이는 언제봐도 귀여워요
특히 새끼때는 더한것 같아요 ~~^^

버려진 개들의 언덕이란 책을 읽고 있는데요. 길 위의 개들은 정말 제가 짐작할 수 없는 정도의 위험에 처해 있더라고요..
옐로캣님 우리와 함께 세상을 공유하는 존재들한테 온정을 베푸는 모습이 고맙고 감동적이에요. 저는 그렇게 하지 못할 것 같아요..ㅠㅠ
아, 그리고 제가 밥을 줬던 고양이를 못 본 지 한 달이 넘은 것 같네요. 그래도 혹시라도 너무 배고플 때 찾아올까봐 사료랑 물을 그릇에 채워 두긴 했는데.. 이번 겨울이 너무 추워서 제대로 살아 있는지부터 걱정이 되네요. 잘 지내고 있었음 좋겠어요. 그나마 강추위가 좀 가셔서 다행입니다..

읽고 계신 책에 내용이 어떤내용인지 짐작이가네요
읽으시면서 마음 아파 하셨을것도요
고양이 가 아직도 안왔네요 영역 싸움에 밀려났는지 모르겠어요
어디가서 잘살고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사료를 놓고 계신다니 마음이 짠 하네요
applepost님 에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반가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76.37
ETH 2581.4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