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이 는 마트 로 돌아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지민이가 몽실이네로 떠나고 뭔가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만 보면 좋아서 손만 닿아도 그르렁 거리는 아이가
낯선 환경에서 어떻게 지낼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몽실 아빠는 출장을 갔기 때문에 몽실이와 지민이가 어떻게 지내고
있을지 궁금했지만 알수는 없었습니다.

며칠 지나고 몽실 아빠가 출장을 갔다가 돌아왔습니다.
아이들이 어떻게 지냈느냐고 물어 보았습니다.
몽실아빠는 아이들 둘이서 집안을 난장판을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둘이서 계속 싸움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민이를 데려가는 것이 좋지 않겠느냐고 물어보았습니다.
몽실 아빠는 조금더 시간을 주면 친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지만
데리고 가고 싶으면 그래도 된다고 말했습니다.

친해지기도 전에 지민이가 가는것이 섭섭 하다고 말했습니다.
퇴근후 늦은 시간에 지민이를 마트에 데리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80705_152201494.jpg

KakaoTalk_20180705_153503593.jpg

몽실이네 집으로 간지 며칠이 지나지 않았지만 지민이는 약간 어리버리
멍~ 해가지고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를 보더니 무척 반가워 했습니다.
지민이는 몽실이네가서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만나기만하면 팔다리 발가락 을
물어대는 지민이 였는데 무는것을 안했습니다.
문다고 많이 혼난것 같았습니다.
지민이가 동작이 빨라 문만 열리면 밖으로 뛰어나가는데 그렇게
집을 나가 못 돌아올까봐 걱정 했는데 집으로 잘 돌아와서 다행입니다.

지민이는 다시 지영이와 함께 마트 휴게실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지민이는 다시 돌아온 것을 무척 좋아하는것 같았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우리에게 매달리고 하는데 많이 성숙한 모습입니다.
지영이도 이번에는 지민이를 약간 반기는것 같았습니다.
지영이는 점점 애기가 되어가고 애기소리만 내고 있습니다.
안타깝습니다.지영이는다시책상 밑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그리고 밥을 먹지 않아 밥을 먹으라고 해도 안먹었습니다.
무심코 휴게실 문을 열었을때 지영이는 밥을 먹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를 보더니 깜짝 놀라며 당황하는 기색이 역역했습니다.
책상 밑으로 뛰어가서 자기 자리에 앉아 있었습니다.

지영이는 관심을 받을려고 애기 노릇하면서 밥도 우리가 볼때는 안먹고
몰래 먹었습니다. 그 모습이 딱해서 지영이에게 더욱더 관심을 보이고
의식적으로 잘해주고 있습니다.
한번은 이런 일도 있었습니다. 둘이 있을때는 지영이가 과격하게
지민이를 공격해서 꼼짝을 못하게 하였습니다.
그날도 내가 없는줄알고 지민이를 달려가서 때리다가 나를 보더니 깜짝놀라
책상 밑으로 들어가는 것이였습니다.

우리가 없을때는 지영이 에게 지민이가 꼼짝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출근을 하면 약한척 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지영이는 고수였습니다.

KakaoTalk_20180705_160321029.jpg

지민이는 낡은 케이지 가방안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것을 좋아하고
그 앞에서 잠을 자기도 하면서 편안해 졌습니다.
지영이도 지민이를 많이 받아들인것같고지영이가 책상 밑에서
나오기만 하면 될것 같습니다. 좁은 공간이지만
서로 편안하게 살아가야 겠습니다
지민이가 돌아와서 기쁨니다.

지영아 지민아 우리 행복하게 살자~!!

감사합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고양이의 습성을 보면 참 사람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돌아온 모습도 넘귀엽ㅠㅠ

네~ 고양이는 영리해서 그런가 봐요.
지민이는 돌아와서 너무 좋아하고 잘 지내고
있어요^^

사진만 봐도 기뻐하는 게 보이네요. 뿌듯...

네~지민이가 무척 좋아하고 있어요. 몽실이네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기가 많이 죽었어요.데려와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

아기가 참 예쁘고 기특하게 생겼네요 ㅎㅎ 뿌듯뿌듯..

네~ 지민이가 애교도 많고 우리를 무척 좋아해서 더 이쁜것같아요.
지영이랑 같이 잘 해주고 행복하게 살도록 돌봐줘야 겠어요 ^^

드뎌 지민이가 돌아왔네요~
이제 다른데 보내지 마시고 꼭 보듬어주세요~
지영이...능구랭이~~~^^!

네~ 이젠 같이 행복하게 살아야 겠어요.
지영이는 다른 아이들보다 머리가 좋아요.
그래도 그렇게 하고 있는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ㅎㅎ

결국 지민이는 돌아왔군요! 지민이의 묘생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지민이가 돌아와서 마음이 편안하네요.
몽실이네서 고생을 많이 한것 같아요.
앞으로 잘 해주고 행복 하도록 신경써 주어야 겠어요^^

지영이가 지민이를 좀 아껴줬으면 하는데...
맘대로 안되겠죠.
그래도 지민이가 돌아와서 좋네요.
지민이도 좋아보입니다.

그랬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지영이가 더 귀엽받고 싶어서 난리에요.
지민이가 집 떠나서 고생좀 한것 같아요.
돌아와서 좋으네요 ^^

와.. 심리전이 정말 엄청나네요. 아마 사랑받으려는 행동도 다 본능에서 나오는 것이겠죠.

지영이가 머리가 좋아서 더 그런것 같아요.
본능적으로 새끼냥이 들이 귀여움을 받는것을 아나봐요.
그래서 지영이가 더 안쓰러워요 ^^

사진에서 뭔가 편안함이 느껴지네요
여기로 돌아와서 기가 펴진 느낌?ㅎㅎ

지민이가 집에 오니까 엄청 좋아하네요.
데려 오기를 잘 했어요 ^^

돌아 왔군요. 얼굴 보니 반갑네요.^^

네~ 지민이 가 마음에 결려서 데려 왔어요.
그래도 우리집에 들어온 아이라 혹시 그곳에서 삶이 불편할까봐
마음에 걸렸어요.데려다 놓으니까 마음이 편안하고 좋아요.
지민이도 돌아 오니까 좋은가봐요. 잘 놀고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856.14
ETH 2986.2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