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BD송금 창작이벤트-1회] 초성 작가가 되어 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2018년 3월 5일 오후 7시 4분 17초 GMT+0900.png

[1SBD송금이벤트-1회]초성 작가가 되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차트분석을 하는 @yani98 입니다.

이번에 200follower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해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런저런 고민 끝에 스팀잇steemit의 취지에 맞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퀴즈 프로그램을 좋아했고 지금도 우리말겨루기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스팀잇steemit의 정신 창작에 대한 보상과 우리말 초성을 이용한 창작자의 재치, 창작의 재미를 합쳐놓은 이벤트 [초성 작가가 되어주세요]가 만들어 졌습니다.

참가방법

  • 주어진 초성에 맞게 말을 만드시면 됩니다.
    명언, 격언, 유머, 재치있는 문장, 말이 안되는 뻘소리, 생각나시는 모든 문장을 초성에 맞게 완성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창작자니까요. 자꾸 써봐야 글도 늘어요.

  • 보팅도 한번씩 눌러주세요.필수사항

  • 팔로우도 감사하죠.선택사항

  • 리스팀은 여러분이 댓글을 많이 받으시려면 필요하겠죠? 왜냐구요? 댓글을 많이 받는게 1SBD을 받는 방법이니까요.선택사항

  • 공감하는 다른분들의 창작글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이건 투표와 같습니다.중요사항

1SBD당첨자 선정방법

  • 댓글을 가장 많이 받는분당첨자로 합니다.
    제 댓글은 제외합니다.
  • 마감후 같은 수의 댓글이 나오면 보팅수로 합니다. 그것도 같으면 글자수로 하겠습니다.
  • 참가인원이 10명 이하면 다음회차로 1SBD는 이월됩니다. 그러니까 홍보 많이 해주세요.

기간

  • 3월6일(화)~ 3월11일(일)까지

오늘의 초성

ㅈㄷㄹㅇㅅㅎㅅㅅㄷ

ex)죽도록 열심히 삽시다

이상입니다. 도전해주세요. 여러분의 창작 의지를 불태워 주세요. 어떤 문장도 환영합니다. 공감하는 글에 댓글 참여도 잊지마세요.
Sort:  

좋더라 평창에서 열심히 뛰어준 우리의 선수들!

좋은데요..열심히 뛰어준 동계 올림픽 선수들 수고했어요!!!

제대로 이상한 섹스다... 괜히 봤다...

윽 ss라뇨 ㅠ

제대로 이상해 산새들 ㅋㅋ

빵 터지고 갑니다 ㅎㅎ

너무어려워용

처음엔 조금쉽게만들어주시면 참여자들이 많아질것같은좋은이벤트감사드립니다

저도 생각은 했는데 파일럿개념이니까 반응보고 조금씩 보완할 예정입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좋더라 안산 형수 산다...

논픽션입니다 ㅋㅋ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잘 달려와서 한숨 쉰다 ? ㅋㅋㅋ 말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부다비의 써니님이시군요. 반갑습니다.
글은 아무렇게나 쓰셔도 됩니다. 전 이 문구도 좋은데요.
잘하다가 마지막에 한숨쉬고 후회하는듯한 이미지가 느껴지네요.
잘 지내시죠. 그랜드 모스크 업데이트는 아직인가요? 기다리고 있어요.

금요일 낮은 예배 날이라 입장이 안 되고, 관광객 없을 때 가려니 토요일도 피했는데.. 오늘은 괜찮을지 고민 중이예요 ☺ 이 곳은 금, 토가 휴일인데 대부분의 관광객은 토, 일이 휴일인 나라에서 오셔서. 어떻게 될지 예상이 안 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