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인생교훈 갈까말까

in #kr6 years ago (edited)

title2018_690.jpg

이 만화는 얀카, 더키, 미스터 펭 3형제의 일상 이야기 입니다.

4컷만화는 7일 이후 부터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여 삭제하였습니다.

5일까지만 전시되며 6일이 되는 날 아래의 주소로 이동됩니다.

http://yancartoon.com/ 에서 지난 모든 웹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그렇다면 저도 파워업 가즈아...!
흐뭇한 달님 넘 귀엽네용. ㅎㅎ

파워업은 필수 코스죠! ^^

왜 살까 말까할땐 사라로 기억하고 있었을까요? 기억 조작인가 ㅋㅋㅋ
500스파 돌파 축하드립니다!

그러고보니 살까말까 망설여 질땐 사는게.... 아 아닌가요? 카드빚이 많은걸 보면 이젠 사지 말아야 할것 같습니다. ;;;

스팀파워 업을 할까 말까 할때는 하라!?
500 스팀파워 축하해요.ㅎㅎ

요즘같이 파워업하기 좋은때가 있을까요? 저는 그냥 바로바로 파워업하기로 했습니다. ^^

파워업 가즈아~~

500스팀파워 축하드려요! 살까말까 할때 항상 샀는데 이젠 말아야겠어요😅

그러니까 망설이지 마시고 일단 지르....아...아닙니다...;;;

저 말 정말 명언이군요 ㅋㅋㅋㅋ
거의 대부분 상황에서는 다 통할듯하네요.
스팀파워 500돌파 @축하해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배꼽잡는 @yanca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훈훈한 @carrotcake님이 그러는데 정말 러블리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개껌 잘 사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따봉따봉~!!!! ㅎㅎㅎ

감사합니다! ^^

저말 정말 명언인듯.... +덧붙이기+
할까말까 할땐.... 일단 하고 보자! 걱정할까 말까 할땐.... 걱정하지 말자!
스팀잇 할까말까 고민하지 말고 일단 저지르자!

일단 저지르고 보면 다 갚아지게 되는거죠~! ^^

갈까 말까 할땐 가라!
스팀잇 가즈아ㅏㅏㅏ
만화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쿠쿠 행복하다니 너무 보기 좋습니다~^^ 쭈~~욱 행복하시기입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쭈욱~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