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최강의 생물

in #kr6 years ago

yancartoon180303.jpg

오랜만에 뵙습니다. ᄒᄒ

저 사는곳에서는 박 선생을 못 본 지는 꽤 오래됐습니다.

매달 관리실에서 소독하러 오긴 하는데...

조용히 집에 사람 없는 척을 하고 있습니다.

만화 종종 올리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집은 개미가 너무많아 바선생이 보이질않아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네요 ^-^;;

개미도 좋지 않습니다. 집을 갉아 먹죠.

한번 눈에 보이면 인정해야합니다...같이 살기로..ㅠㅠ

그러게요. 이미 같이 살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언제든 어디서든 존재하고 있어도 이상하지 않는 생물이니까요. ㅜ_ㅜ

바선생은 무려 공룡시대때부터 살아오신 역사적인 종이죠;;;

생물계 존버의 제왕이랄까요;;

존버의 위대함을 일깨워 주셨네요. ^^;

ㅎㅎ 종족의 관점에서는 영생에 가까운 존재감있는 생명체인듯합니다.. ^^

본받아야겠습니다. ^^

언제부터 "선생"타이틀을 달게됐죠?? ㅋㅋㅋㅋㅋ
저도 바선생 넘 무서워합니당!!
집채만한 바선생이 날개를 펴고 날아 올라
저에게 돌진하던 것만 생각하면
지금도 아찔하고 눈물이 날 것만 같네요... ㅠㅠ

물방개 만큼 커다란 바선생을 보셨나요? 저도 옛날 주택에 살때 새끼 손까락만한 바선생을 봤었습니다. 선생 타이틀은 배울점이 있기 때문이겠지요? 강려크한 생명력만큼은 배웠으면 합니다. 인정!

그림 재미있네요 ㅎㅎ
종종 보러 오겠습니다.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뒤집어지기 전 까진 죽어도 죽은게 아닙니다

그러게요. 뒤집어진 놈도 냅두면 사라지죠?

사라지긴 합니다. 개미들이 물고가거든요 한 한달쯤 걸릴겁니당.

바 선생의 생명력은 질기디 질기죠 ! 요즘에는 똑똑해지는지 기절한 척도 하더군요 ;;;;;

관리실에서 나눠주는 약을 여기저기 놓으니 요즘은 좀처럼 볼 수 없네요. ^^

무료홈스테이를 시전하는 바선생.
두려운 존재죠.
그나저나 오늘 스팀잇은 점검인지 뭔지 속터지네요;
오랜만에 봬서 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