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트 퀸, HEART QUEEN DRAWING

in #kr7 years ago

내가 알던 퀸은.. 분명 다 못생겼었는데.. 거.. 거기다 오.. 옷도 입고 있었고!
이 카드 어디서 사나요!!!!!!!!!!!
킹은 꼭 옷 입혀놔주세요! 별로 보고 싶지 않을 것 같.. 아요..!!

저는 명절에 친척들이랑 포커를 항상 치는데 돈 따는데만 열중했지 이런 생각은 못했었습니다.
오늘도 멋진 창의력과 살아있는 것 같은 선에 감탄하고 갑니다 :)

Sort:  

야지랑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웃겨요 ㅋㅋㅋㅋ
킹은 옷을 입혀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신기하네요? 명절에 보통...화..투 뭐 이런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어깨 으쓱해지는 칭찬 감사합니닷!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