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인도네시아에서 랍스터 만찬 ^^

in #kr6 years ago

아니! 인도네시아에서 꽤 계신 것 같아 보이십니다!
저도 인도네시아에서 오래 거주했었기에 인도네시아 글이 반갑네요!
한국으로 올 때 즈음 학원 선생님께서 학생들을 데리고 4명이서 먹어도 남던 대형 랍스타 구이를 사주신 것이 이 글 보고 기억이 나네요. 그리운 추억이 살살 떠오릅니다.

이제 들어오신다니.. 무더위에서 한창 추워진 한국 날씨 잘 적응하시길 바라며 조심히 들어오세요!

Trima kasih! :)

Sort:  

아, 야지랑님도 인니에 오래동안 거주하셨군요?(자카르타?)
전 중부자바에 사업체가 있어 일년에 몇번씩 장기 출장을 나온답니다. ㅎㅎ
안그래도 더운 곳에서 다시 추운 곳으로 가려하니 걱정이네요.
팔로우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용.

맞습니다! 자카르타! 아버지 사업차 이민을 갔었습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친구들도 몇 있구요 ㅎㅎ
업무차 자주 다니시는군요!
친구들이 인도네시아에 있을 때 한번 다녀오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그립습니다 ㅎㅎ
감기 꼭 조심하세요!
부족한 글이 많은데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44.99
ETH 3499.7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