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어][EN][日本語] What makes Han-Ok(traditional Korean house) so special? / 한옥의 우수성 + 이모티콘 사용 팁과 링크 / 韓屋の優秀性

in #kr6 years ago

와 스텔라님꺼 글을 읽으면 외국어 공부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저는 전주에 살아서 여기 한옥컨셉의 게스트하우스는 많은데 제대로된 곳은 잘안 보이더라고요 ㅠ

Sort:  

엇!? 한옥마을 내부에 한옥 게스트하우스 많이 있는 것 아닌가요? 안 묵어봐서 모르겠네요 ㅠㅠ
겉만 한옥인 건가요!?

진짜 한옥인 데도 잇고 컨셉만 그런데도 있더라고요 ㅎㅎ

그렇군요! 앞으로 전주에 가서 '정통 전주한옥'에서 머물고 싶다면,
양가님께 조언을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097.61
ETH 3373.2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