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usic & art] 오늘의 드로잉과 음반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4nga 입니다.

저는 노래를 들을 때 보통 앨범 단위로 듣곤 하는데요.
오늘은 나온 지 조금 지난 앨범이지만 엄청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고, 저 또한 자주 듣는 앨범이라 오랜만에 들으면서 앨범커버를 간단하게 드로잉 해봤습니다.

아티스트 : Miguel
앨범명 : Wildheart
발매년도 : 2015
장르: R&B

IMG_9501.JPG

수정.jpg

데생은 꾸준함이 생명이라는데 매일매일 조금씩이라도 연습해보고 있네요 ㅎㅎ

간단하게 아티스트 설명을 하자면 Miguel은 현재 PB R&B라는 장르의 대표 뮤지션입니다.
*PB R&B는 얼터네이티브 알앤비라고도 하면서 2010년대 초반부터 우울하고 몽환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선호하던 사람들에 의해서 변형된 알앤비로도 볼 수 있는데, 요즘 남들과의 유행을 따르지 않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나는 사람들을 힙스터라고도 하죠? 그런 힙스터들의 성격을 대변한다고 해서 힙스터 알앤비라고도 합니다.

최근에 한국에서도 큰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위켄드(The Weeknd) , 프랭크 오션(Frank Ocean)도 피비 알앤비를 대표하는 스타 뮤지션들이죠.

미구엘이 2015년에 발매한 이 앨범도 상당한 수작으로 평가 받고 있어서 혹시 피비 알앤비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다면 이 앨범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1.png

16곡이나 되는데 버릴 만한 곡이 하나도 없다는게 이 앨범의 완성도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저는 커피를 좋아하기도 하고 카페에서 알바도 하고.. 있다보니 4번 트랙의 커피라는 곡을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
한동안 제 벨소리기도 했고요.

바로 아래 유투브 미구엘 공식 계정에서 올린 동영상을 올려뒀으니 시간이 되신다면 노래 한 곡 듣고 가세요 :)

.
.
.
.
.
이상 @y4nga였습니다!!
프로필사진(최종).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성이 담김 포스팅 감사히 봤습니다^^
tip!

감사합니다^^!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앨범 자켓사진보고 뭘 만지고 잇지 노루인가? 했는데 나체였다니 ㅋㅋㅋㅋ

노루라니 ㅠ ㅋㅋㅋㅋㅋㅋㅋ 생각도 못했는데 ㅋㅋㅋ 뭔가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위쪽 앨범 자켓이 드로잉 하신건줄 알고 깜놀... ㅋㅋㅋ

그랬다면 하고 있는 일이 바꼈을텐데요 ㅋㅋㅋㅋ

와 그림 잘그리시네요
저도 뭐 잡고 있는건줄 알았는데 댓글보고 다시보니
사람두명
제가 너무 음탕한가 ㅠ 뮤직비디오가 너무 야해보인다는

저도 사실 노래만 추천하려고 올렸지만 ㅠㅠㅠ 다시보니 좀 야하네요 ㅇㅅㅇ... 민망하네요.. 그림은 못그리지만 열심히 그려보려고요 ^^!!

ㅎㅎ 그림잘그리시는분들 부럽
끄죠 ㅎㅎ 영상이 야~~~하더라구요 ㅎ
뭐 우린 성인이니까!ㅎ

저도 사실 노래만 추천하려고 올렸지만 ㅠㅠㅠ 다시보니 좀 야하네요 ㅇㅅㅇ... 민망하네요.. 그림은 못그리지만 열심히 그려보려고요 ^^!!

저도 눈에 음란이 끼었나봅니다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저만그런게 아니라 다행이예요ㅋㅋ

저도 첫 쟈켓 사진이 드로잉 하신건줄 ^^;; 뮤직비디오 넘나 야시꾸리 하네요 ㅎㅎ 예전에 브리트니 뮤비도 보고 헐~! 했었지요.. 이것은 뮤비인가 무엇인가 하면서 말이죠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눈가리고 손가락 사이로 봐야 안 민망하겠어요 ㅋㅋㅋㅋ ㅠ

걍 당당히 볼랍니다 ㅋㅋㅋ 제 나이가 몇 갠데 ㅋㅋㅋ 이쯤이야~!

Hi @y4nga!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3 SBD @tipU from @mawan1002 :)

@mawan1002 wrote lately about: 코인이 떨어지니 몸이 이프다....(Pac) Feel free to follow @mawan1002 if you like it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안녕하세요 드로잉의 느낌이 좋고 대문 사진도 멋지시네요 ^ ^ 미구엘 음악은 저도 집에가서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ㅎㅎ 느낌있어서 팔로우합니다! 피드에서 뵈어요!

감사합니다 ^^! 한 번 들어보세요 나쁘지 않은걸요!

좋은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 잘 듣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