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music & art] 오늘의 드로잉과 음반 추천

in #kr7 years ago

와 그림 잘그리시네요
저도 뭐 잡고 있는건줄 알았는데 댓글보고 다시보니
사람두명
제가 너무 음탕한가 ㅠ 뮤직비디오가 너무 야해보인다는

Sort:  

저도 사실 노래만 추천하려고 올렸지만 ㅠㅠㅠ 다시보니 좀 야하네요 ㅇㅅㅇ... 민망하네요.. 그림은 못그리지만 열심히 그려보려고요 ^^!!

ㅎㅎ 그림잘그리시는분들 부럽
끄죠 ㅎㅎ 영상이 야~~~하더라구요 ㅎ
뭐 우린 성인이니까!ㅎ

저도 사실 노래만 추천하려고 올렸지만 ㅠㅠㅠ 다시보니 좀 야하네요 ㅇㅅㅇ... 민망하네요.. 그림은 못그리지만 열심히 그려보려고요 ^^!!

저도 눈에 음란이 끼었나봅니다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저만그런게 아니라 다행이예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25.27
ETH 2417.3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