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 시장상황에서 현명한 가상화폐 매매요령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image

++ 유망 알트코인
스팀 스텔라 모네로 라이트 골렘 넴 엣지
지금 코빗 기타 디지털 코인 및 해외거래소

++ 장투하시는 분들은 한번에 사시지 마시고 떨어질때 갯수모은다고 생각하시고 사세요

++ 항상 중점은 장투에 두세요
상승장일때 = 장투로 놓았던 코인 올라가니 이득
하락장일때 = 공포심에 던지는 매물 매수시점
평상시= 평균 프리미엄 보다 낮을때 소액으로 단타

++
지금 코인 알람톡, 코인원 톡 괜찮으니 다들 데려와서 제가 한말 다 전해주고 도와주세요.
제가 이렇게 까지 하는 이유는,
사람이 1000명이되고 나중에 10000명이 되서 대부분 사람들이 다 장투한다고 마음먹고 단타는 프로그램으로 소액으로 하고 이익보고
그럼 여러분들은 다 어떻게 되나요
물량이 안나오니까 신규세력들이 높은가격에 계속 사려고하겠죠
큰그림을 그리세요 항상

카톡>설정>키워드알림>++하시면 편합니다 중요정보 보기좋아요제 얘기는 딱 3개만 기억하세요

  1. 단타 x 장투 o
  2. 일본시세와 항상비교
  3. 비트 600~800 리플 1000~1500 이더 60~100

++ 비트코인 어쩌면 기회가 될수있겠네요
단순히 비트코인 보유자의 매수심리만 읽어보면 세그윗을 잘 모르는 대다수가 불안해서 현재 비트코인을 현금화 한 상태라고 생각을해보면 세그윗이후 안정이 되는순간 빠졌던 사람들이 다시 비트코인을 사려고 달려들겠죠

매도<매수 = 상승

단순히 심리적인 접근

++ 현재 BCC (비트코인알트)의 거래 가능한 거래소는 하나인걸로 알고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mage

스티미언분들 대박나세용

image

팔로우와 업봇은 사랑입니다ㅎ

Sort:  

고민중이었는데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혹시 Hcash Token 받으셨나요?
처음 한 ICO인데 잘 아시겠지만 세일은 끝난 상황이구요.
방법이 있을까요? 답답한 마음에 글 남깁니다.
실례가 되었다면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립니다.

저도 hcash 참여했습니당^^
홈피지갑 다운로드 후
그 지갑주로를 hcash홈피에 저장하구요
공지된날짜보다 2ㅡ3일 후에
pc에 설치된 지갑으로 들어왔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메일을 늦게 확인해서 로그인후에도 지갑주소 입력하는 곳이 안보이네요.
계속 Hcash에 메일을 보내고 있는데 묵묵부답이네요...ㅎㅎㅎ
답답하네요...
건승하세요...^ ^

홈피에 지갑주소 저장 안하신분들 대상으로
hcash에서 일일이 전화 밑 문자로
알려드리고 있어용
국제전화 오더라도 받아보세요

그래요? 좋은 소식이네요..
전 연락이 없어서 계속 답답한 심정이거든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크... 저랑 생각이 같으시네요
저도 이렇게 흐를 땐 장투라 생각하고 늘 추매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업봇 하고 갑니다 !

반갑습니다ㅎ
현실은 nxt사서 물려있습니당ㅋㅈㅋ

8월 초에 이그니스 때문에 한 번 크게 뛸 것 같습니다 !
저도 슬 단타로 주울 준비중입니다 :-)

이그니스 백서가 언겅 나와야 파워측정이 가능할텐데
지금은 살짝

머리로는 아는데 이놈의 손가락이...흑흑...

저도 물렸습니다ㅎㅎ
nxt

엣지 스팀만 믿고 갑니다~!

BCC는 이미 BTC로 바꿔서 저가 매수 대기 중입니다~!

meep

배당투자가 최고인 것 같습니당ㅎㅎ

저도 장투가 답이라고 봅니다. 대다수가 장투한다면 가격은 상승할 수 밖에 없다는데 한표~~^^
공매, 단타에 참여하는 사람이 늘수록 가격 상승은 발목 잡히게 되어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돈벌 욕심으로 공매나 단타에 멘탈 소진하시는 분들 보면 안타깝습니다.

장투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ㅎ
공매는 재미로 한두번 해보는 거 같아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61.72
ETH 2395.3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