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현 시장상황에서 현명한 가상화폐 매매요령 ■

in #kr7 years ago

고민중이었는데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그리고 혹시 Hcash Token 받으셨나요?
처음 한 ICO인데 잘 아시겠지만 세일은 끝난 상황이구요.
방법이 있을까요? 답답한 마음에 글 남깁니다.
실례가 되었다면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립니다.

Sort:  

저도 hcash 참여했습니당^^
홈피지갑 다운로드 후
그 지갑주로를 hcash홈피에 저장하구요
공지된날짜보다 2ㅡ3일 후에
pc에 설치된 지갑으로 들어왔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메일을 늦게 확인해서 로그인후에도 지갑주소 입력하는 곳이 안보이네요.
계속 Hcash에 메일을 보내고 있는데 묵묵부답이네요...ㅎㅎㅎ
답답하네요...
건승하세요...^ ^

홈피에 지갑주소 저장 안하신분들 대상으로
hcash에서 일일이 전화 밑 문자로
알려드리고 있어용
국제전화 오더라도 받아보세요

그래요? 좋은 소식이네요..
전 연락이 없어서 계속 답답한 심정이거든요..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7.58
ETH 2376.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