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이의 센스레시피) 오삼불고기 & 솔티드 초콜릿 포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림이에요ㅎ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엔 역시 맛있는거 먹고 쉬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오늘은 오삼불고기에 맥주를 먹었답니다.

오징어볶음을 먹으려다가 오징어가 뭔가 혼자 가기 아쉬워 하는 것 같아서

삼겹살을 같이 동행 시켜줬는데

역시 꿀조합 이였답니다.ㅎ

재료 - 오징어 한마리,삼겹살 조금,당근,양파,대파

양념- 고추가루2,고추장1,설탕1,간장2

  1. 삼겹살을 먼저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2.어느정도 구워지면 후라이팬 한쪽에 기름과 파를 넣고 파기름을 내주세요.

3.오징어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4.오징어가 어느정도 익으면 설탕1 먼저 넣어주시고 볶아주세요.
(설탕부터 넣으며 양념이 더 잘 배인답니다)

5.나머지 양념과 야채를 넣고 볶아주세요.

완성입니다^^

아 마지막으로

저 병맥주는 솔티트 초콜릿 포터 라는 이름의 아이였는데, 스타우트 계열이지만

조금 연하고 대신 초콜릿 향이랑 맛이 조금 나서 너무 좋았답니다.

이 스페셜한 맥주가 오늘의 센스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 합니다 ㅋㅋ

여러분은 무얼 드셨나요? ^^

이상

림이였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삼불고기를 소주와 안먹고 맥주와?

캬~~~오삼 정말 최고죠~!!!맥주와 함게 최고입니다~!

역시 주말에 술이 빠질 순 없죠

맞아요 맥주와 함께 하는 주말 너무 좋아요ㅎ

오 매콤한게 맛있을꺼 같아요.... 저도 집에 가면 치킨에 맥주한잔 해야겠네요 너무 땡겨요

치맥 너무 맛있죠ㅎㅎ저도 급땡기네요^^

오삼불고기!! 이것도 다음에 해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금손이세요!! 넘 맛있어보입니다 :)

감사합니다^^맥주와 맛있게 먹었답니다ㅎ
즐거운주말보내세요!

요리를 너무 잘하시면 반칙입니다~

오 영양만점 매콤 오삼불고기네요~!
맥주와 함께 즐거운 저녁 식사 하셨을듯요! :)
저는 오랜만에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중식을 먹었네요^^
토욜 잘 마무리하세요!! ^----^

감사합니다^^주말저녁은 늘 행복하네요!
즐거운주말보내세요ㅎ

네 ㅎㅎㅎ 일욜도 여유있게 잘 보내세욧^^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꼐요^^

보팅하구 가용~^^♡

술 안주로 딱인 요리 같네요. 맥주 생각나네요. ^^;

만들다보니 술안주가 됐어요ㅎㅎ
즐거운주말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82.50
ETH 3371.4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