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팔로워 이벤트> "스팀잇 정의하고 1SBD 받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ak입니다 ㅎㅎㅎ

제가 스팀잇에 가입한 지 한 달이 넘었네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팔로워가 200명이 넘었습니다 !!!

아직 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시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언론인을 꿈꾸고 있는 학생으로
시사, 정치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뉴스티밋 이라는 컨텐츠를 통해서
하루의 뉴스를 요약해서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상식이나, 에세이, 토론과 같이
좀 더 다양한 컨텐츠를 시도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 개인적으로 취재한 기사나 취재 영상들도
포스팅하려고 하니까 더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다른분들의 팔로워 이벤트를 보면서
부러워하기만 했었는데 이번에
스티미언 여러분들이 창의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이벤트를 한번
열어보려고 합니다~



참여방법

  1. @xkrrudfbs45를 팔로우하고 이 글에 보팅한다.

2.댓글에 '스팀잇' 을 정의한다
ex) '스팀잇 3행시' , '스팀잇은 ㅇㅇㅇ 이다'
한 단어, 삼행시로 하셔도 좋고 ,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스팀잇을 한마디로 표현해주세요

3.가장 잘 정의했다고 생각하는 댓글에 보팅을 한다.
(자신의 댓글 이외의 것을 추천해주세요 ㅎㅎ )


참여보상
이 글이 페이아웃 되는 시간을 기준으로 하여
가장 많은 투표 수를 얻는 분, 가장 잘 정의했다고 생각되는 분에게
총 3분께 1SBD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P.S 가장 첫 댓글을 남기신 분은 셀프보팅하는 것을 허용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스티미언 여러분들과 소통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의 확산을 위해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스팀잇은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스팀잇은 컨텐츠 기반 채굴기다!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조심스레 이벤트도 참여해 볼게요!

“스팀잇은 미래다”

스팀잇은 희망이다!

스팀잇은 손이가요손이가~~ 노래처럼 계속손이 가는 새우깡이다
1518418671872.jpg

팔로우 업보팅 완료.
스팀잇은 '생각이 가치가 되는 세상' 이다.

스팀잇은 재밌다

스팀잇은 소통의 장이다!!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