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여행가 KimEgg / 발리 HOT "포테이토 헤드 비치 클럽"  ※데이터주의※

in #kr6 years ago

와 저 발리갔을 때 이런 곳 못가봤는데.. 대박대박...!
사실 발리 다녀와선 음식도 그렇고 큰 매력을 못느꼈는데
이런 곳이 있었군요 ㅠㅠㅠ 대박이에요 너무예뻐요!

Sort:  

헉 발리 음식에 매력을 못느끼셨다니요 ㅜ 나름 발리 스타일의 음식들도 많은데..
사실 그런건 별로였어요. 메인 도로에 자리한 식당들이 대놓고 과한 가격으로 음식을 팔더라구요. 골목으로 한 번만 들어가면 반값. 또 한 번 더 골목 들어가면 또 거기서 반값. 메인 도로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볼 시도를 안해본 분들이라면 가격 때문에 매력을 못느낄만도 해요.ㅎㅎ(베트남에 비해서 마사지도 싸고 음식도 훨씬 싸서 좋았어요ㅎㅎ 태국만은 못하지만 ㅎㅎ)

비치 클럽이 여기 말고 또 유명한 곳 두 군데정도 더 있다고 하는데 가보진 못했어요! 풀빌라나 호텔 프라이빗 비치도 좋지만 이런 비치클럽만의 느낌이 또 있으니까 소개드렸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