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pet [반려동물의 유기]

in #kr6 years ago (edited)

공감합니다- 덕분에 새겨들었네요!
이번에 집을 열흘 정도 비우면서 어항이 걱정되
자동먹이주는 기계를 사보기도 하고 치어항에 있던 치어들을 본항에 합사하고 가는게 생존률(?)을 높일까 싶어 합사시키고 갔는데요.
중간에 동생을 시켜 두 번 정도 집에 들르라 하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성어는 한마리도 탈락없이 잘 지내줘서 ㅠㅠ(비실비실해진 아이들이 있긴 하지만요) 다행이더라고요...
치어는 우려했던 대로 몇 마리 못살아남아 가슴이아픕니다ㅜㅠ

오자마자 어항 관리하는 절 보며
'역시 뭔가를 키운다는 건 결코 쉬운게 아니야'라고 남편이 한 말이 떠오르네요 ㅎㅎ
너무 두서없이 댓글을 남겨버렸네요 ㅎㅎㅎ

앗 그런데 해피데이님 뾰족달팽이 50마리를 사서 어항에 넣은지 꽤 됐는데
얘네 번식력은 어찌해야하나요...ㅎㅎ 매일 물 위에 새끼달팽이들이 떠있어서
이거 괜찮은건지 걱정이됩니닿ㅎㅎㅎ

Sort:  

뾰족 달팽이는 야행성이라 밤에 많이 움직이고요. 정상이라면 바닥에 들어가 있어서 티가 안날텐데요. 음. . . 새끼라서 좀 뜨거나,(나중되면 가라앉음) 물이 안맞는건 아닐것 같고. 검색해서 찾으면 댓글 남길께요^^;,

아아- 네 맞아요 ㅎㅎ 밤에 움직이고 다들 바닥에 들어가있더라고요-
갓 태어난 새끼들이 동그랗게 물 위에 떠있는데 하루지나면 다들 가라앉고요 ㅋㅋ
근데 매일 새로 새끼들이 태어나서 물 위에 떠있어서... 양이 걱정이되요 ㅎㅎ

물생활에 도움되는 좋은녀석이니 그냥 두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128.91
ETH 2303.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