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Netflix] 블랙미러: 밴더스내치 / 주인공의 선택을 내 맘대로 할 수 있다고?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신농이에요! 와. 너무 오랜만이네요 ㅎㅎ
2019년을 맞이하여 새해인사 겸 오랜만에 인사드리러 글을 남겨요!
연말 내내 바쁘다는 핑계와 여러가지 일들로 너무 오랜만이라
민망하면서도 반가운 마음이 드네요 ㅠ.ㅠ
최근 여러가지 새로운 일들과 놀이거리로 저는 기대와 희망으로 2019년을 시작했어요!

오랜만에 등장한 반가운 인사와 함께 최근 너무 재밌게 본
블랙미러 제작진의 인터랙티브 필름 밴더스내치 스포 없는 소개 겸 리뷰 영상을 들고왔어요.
저는 요새 가벼운 마음으로 굉장히 느릿느릿 '하와리'라는 유투브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요.
(운영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도 민망하네요. 너무 내버려둬서 하하)

직접 게임을 하듯 영화를 보면서 리모콘으로 주인공의 선택을 고를 수 있는 인터랙티브 필름의 포맷을 접하고 개인적으로 정말 놀랐습니다.
세상은 이렇게 점점 다양해지고 재밌어지네요 @.@
앞으로도 더욱 얼마나 더 재밌는 컨텐츠들이 가득할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모두들 2019년 좋은 일 가득하시길 기도할게요!

Sort:  

신농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달에는 꼭 보육원에서 뵐 수 있길.ㅎㅎㅎ
넷플릭스 한창 보고 있는데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미술관 님 꼭 뵈요!! 같이가요 ㅎ.ㅎ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우아~~ 신농님 오랜만입니당+_+

새해 복 많이받으세여~~~+_+

와 뉴비존님 오랜만이에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_+

와! 신농신농~~ 새해 복 많이 받으시게!!

우크크!! 새해 복 많이 받아요 > < 조만간 보육원 고고씽

고고씽~^^

오 저도 최근에 게임 웹진에서 본적이 있네요.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D

십자군님 안녕하세요!! 네 이거 진짜 재밌어요... 십자군님 좋아하실 거 같아요 ㅎㅎ
게임하듯 영화보기!

신농님 드뎌 유튜버로 진출하셨군요.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그냥 취미수준이에요 크크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워요.
그 동안 바쁘셨군요. 저도 요즘 일이 많아져서 포스팅이 줄었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올해 더 잘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

신농님~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신농님 오랫만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호돌박님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정말 오랜만이시네요.^^
2018년 덕분에 즐가웠습니다.

2019년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길!!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앗 신농님!!
이게 얼마만인가요. ㅎㅎ
오랫만이라 더 반갑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종종 글도 올려 주시구요.ㅎㅎ

아마군님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191.28
ETH 3302.0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