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꿀팁] Hello from GUAM #4 괌엔 어떤 호텔이 있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괌꿀팁 #4 괌엔 어떤 호텔이 있나요

Hafa Adai! 😊 괌에는 다양한 호텔이 있습니다.
여행 떠나기 전, 제 자신이 호텔 선정에 있어서 적잖은 결정장애를 겪었기에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

소개해드릴 곳은 쉐라톤, PIC, 피에스타, 두짓타니, 괌 리프앤올리브 스파 호텔 그리고 호텔 니코 입니다.

괌 관광청 지도 - 그림판.jpg


1. 쉐라톤 라구나 괌 (1박 20만원대)

맨 좌측에 있는 쉐라톤 호텔이 보이시나요?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5성급 호텔입니다.
중심지와 떨어져있기에 렌트를 하지 않으면 이동에 불편한 점은 있겠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아늑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겠죠!

쉐라톤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이 인피니티 풀이랍니다.
쉐라톤.JPG

출처 : 쉐라톤 괌 홈페이지

하앍 저기서 수영하면 눈 앞에 바다가 보이는! 상상만해도 황홀한 ㅠㅠ!
저 또한 저 풀에서 수영하며 인생샷을 남겨보고 싶은 마음이 솟구쳤지만
위치 때문에 포기한 곳입니다.

2. PIC Pacific Islands Club (1박 약 20후반-30만원대)

PIC.JPG

출처 : PIC 괌 홈페이지

괌하면 PIC가 생각날 정도로 가족여행으로 가장 많이 가는 곳입니다.
여행사 상품에도 PIC가 제일 많죠. 한 장의 사진으로는 PIC를 담을 수 없네요!
PIC에 가기위해 괌을 간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ㅎㅎ

제가 2000년 초등학생 때 가족여행으로 PIC에 갔었는데요.
무려 17년....이 지나도 여전히 인기있네요! 룸 컨디션은 세월만큼 올드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PIC의 최강 장점은 올 인클루시브!
비용을 추가하여 골드카드를 이용하신다면
호텔 내 1일 3식(조식중식석식)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호텔 내 액티비티 또한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최고라 할 수 있겠네요.
호텔 안에서 스노쿨링을 위한 열대어와 산호들이 가득한 풀장을 만들어 놓았던 점과
카약을 즐길 수 있는 강을 만들어놨다는 점이 인상깊었던 걸로 기억됩니다.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저에게 괌 PIC는 파라다이스였습니다.
수영장 슬라이드 엄청 탄 기억이 ㅎㅎㅎㅎ
아이가 생긴다면 꼭 같이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PIC는 중심지역과 위치가 떨어져있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앞에 괌의 편의점 ABC마트와
비치인쉬림프 2호점, 프로아 등의 식당
GPO 아울렛으로 가는 무료셔틀 등 외부 여행하시기에도 편리해보입니다.

3. 피에스타 리조트 (1박 10만원 후반-20만원대)

투숙객 대부분이 한국인으로, 한국에서 가성비 최고라고 알려진 곳입니다 :)
이 곳은 이번에 제가 괌에 머물었던 6박 중 3박을 지낸 곳입니다.

KakaoTalk_20170913_000108939.jpg

저희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객실에서 바라본 오션뷰입니다.
바로 앞에 바다가 위치하고 있어 호텔 앞에 스노쿨링과 바다 물놀이가 가능합니다.
다리와 허리정도의 물이 오는 곳에서도 열대어들을 볼 수 있기에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특히 산호가 있는 곳에 물고기들이 많이 숨어있답니다 :)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적당한 풀이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비교적 깔끔한 편으로
팬케이크, 샐러드와 같은 간단한 조식을 약 20불정도로 룸서비스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인 22불로 호텔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평소에 고기를 많이 즐기지 않는 특이한 커플이라(채식주의자는 절대아닙니다)
고기고기한 음식이 많은 괌에서
아침 만큼은 전날 ABC스토어에서 미리 구입한 야채와 과일을 먹었기에(샐러리, 당근, 과일 등)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KakaoTalk_20170913_202851693.jpg

마찬가지로 객실에서 찍은 사진이고요.

KakaoTalk_20170918_123037523.jpg

해변 선베드에 누워 찍은 사진입니다. 저 멀리 사랑의 절벽과 니코 호텔이 보이네요.
참 여유롭죠!

4. 두짓타니 괌 리조트 (1박 30만원대)

commonDPXKMWV2.jpg

commonD7O9QNOO.jpg

출처 : 두짓타니 괌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신혼여행지를 괌으로 선택한 커플이나
보다 럭셔리한 괌 여행을 선택하신 분들이 묵는다는 두짓타니 입니다.

괌에서 비교적 새로 지은 호텔로 알고있습니다.
위치 또한 중심지 바로 앞이라 이동에 편리하구요!
룸 컨디션 또한 훌륭하다는 후기가 많네요.

디럭스 오션(6~12층), 프리미어 오션(12~23층), 클럽 오션 프런트(24~30층)는 객실 구조는 같지만
층수의 차이와, 클럽 오션 프런트는 라운지를 하루종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30층에 위치한 두짓타니 클럽 라운지는 시원한 음료와 커피, 간단한 샌드위치, 간식 등을
언제든 마음껏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5. 괌 리프&올리브 스파 리조트 (1박 10만원후반-20만원대)

리프앤올리브.JPG

출처 : 리프앤올리브 공식 홈페이지

가성비 호텔로는 이 곳을 추천합니다! 제가 피에스타와 고민했던 곳인데요.
일단 리프호텔의 최강점은 저렴한 가격에 완벽한 위치입니다.
호텔 바로 앞이 투몬 중심지로, DFS 그리고 에그앤띵스, 시그릴등의 유명 레스토랑을
모두 걸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은 인피티니 풀도 있답니다.


정리하자면,

럭셔리 여행을 원하시면 두짓타니 (혹은 오래됐지만 하얏트)
아이들과 좀 더 편안한 가족여행을 원하시면 PIC
조용한 힐링 여행을 원하시면 쉐라톤
가성비 좋은 오션뷰 호텔을 원하시면 피에스타 혹은 리프 호텔을 권해드립니다 :)


Hello from GUAM #0 Intro 괌에 다녀왔습니다 关岛旅行
[괌꿀팁] Hello from GUAM #1 괌 공항 입출국
[괌꿀팁] Hello from GUAM #2 괌에서 가장 편한 교통수단! 한인택시 이용하기
[괌꿀팁] Hello from GUAM #3 괌에서 호텔은 왜 중요할까


Sort:  

나는 너의 포스트를 좋아한다. 포스트는 좋다. 나는 많은 팬들이되고 싶어. 좋은 아티스트가 되려면 이념을 성취하는데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너 한테 도움이 필요해.

Thank U for coming :)

Thank u:)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괌도 가보고 싶네요. 북한이 미사일 더 쏘기 전에 말이지요. ㅎㅎ

아 참 보우팅하고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rubymaker 님 괌 여행 가실 때,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음 좋겠는 마음으로 정보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여행 전 북한 미사일때문에 걱정했었는데요 ㅎㅎ
정작 괌은 아주 평화롭고, 한국인도 참 많더라고요

Great weather!

I love guam, I am studying korean and I understand some of post.

Thank you :) how wonderful you can read some of Korean!
hope to post in English for you someday.

괌에 꼭 놀러가보고 싶네요. 가게되면 꼭 정보 참조할게요. :)

감사합니다! @bree1042 님 덕에 힘을 얻네요 😌

호텔도 포스팅하셨군요.
잘보고 갑니다. ^^

@seunglimdaddy 님 항상 관심갖고 읽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용😆

하얏트 호텔은 왜 비교 대상에 없었나요? 저는 하얏트를 알아보고 있는데 궁금해서 여쭤봐요

앗 호텔정리가 개인적으로 괜찮다 싶은 곳을 정리하다보니...
안그래도 하얏트를 넣을까 고민했었는데요!

하얏트에 묵어보진 않았지만
명성에 걸맞는 호텔 시설과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영장, 바다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들었어요!

그러나 제 개인적으로는 괌 전체 호텔이 비치에 위치해있어 바다 접근성은 모두 좋고
수영장도 워터파크가 있는 PIC와 니코 외엔 비슷할거란 생각도 들고
괌 하얏트 정말 오래된 호텔이라 ㅠ... 룸 컨디션이 노후하다는 평이 많아서요.

보통 하얏트 가시려는 분들은
좀 더 신축호텔인 두짓타니랑 비교해 보시더라고요! 가격대도 비슷하고, 위치도 비슷하거든요!
하얏트 리젠시 자체 명성에 비해, 하와이, 발리등과 비교하면 괌 하얏트 비추라는 평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그래도 역시 괌 하얏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짱입니다!
가격만큼 호텔도 좋고 커서 많이들 가시더라고요.

제가 이번에 3박 묵었던 니코 호텔은 따로 포스팅하려하는데
니코 호텔도 좋았어요 :) 도움되시길 바래요!

우왕괌갈때정말 도움될것같은포스팅이네용
잘보고갑니당ㅎㅎ
팔로우하고자주찾아뵈도될까요?
파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168.42
ETH 2363.9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