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꿀팁] Hello from GUAM #3 괌에서 호텔은 왜 중요할까

in #kr7 years ago (edited)

괌꿀팁 #3 호텔 정하기

Hafa Adai! 😊 괌에는 다양한 호텔이 있습니다.
여행 떠나기 전, 제 자신이 호텔 선정에 있어서 적잖은 결정장애를 겪었기에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

괌 관광청 지도 - 그림판.jpg

짠! 괌 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지도입니다!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부족한 실력으로 그림판을 이용하여 주요 지역을 동그라미 표시했습니다.
거제도 크기의 작은 괌에서도 중부에 위치한 투몬지역이랍니다.

괌 공항, DFS T갤러리아가 위치한 중심지역, 쇼핑하러 많이 가시는 투몬샌드플라자와
타미, 샘소나이트, 나인웨스트 등이 저렴하여 꼭 가시는 괌 프리미어 아울렛(GPO)
그리고 가장 우측 상단의 사랑의 절벽이 보이네요!
이 모든 곳이 차로 10-20분정도면 가실 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호텔이 바닷가에 위치에 있는게 보이시나요?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공항에서 10-15분 거리에 있는 이 투몬 지역 호텔에 머무르시면서
투몬 만의 오션뷰를 보게 되실 겁니다!

호텔 선정에 있어 중요한 점을 꼽아보자면, 이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 호텔 시설 (룸, 뷰, 식당, 수영장, 가게 및 편의시설, 입점 레스토랑 및 카페, 키즈룸 등)
  • 호텔 위치 (중심 지역과 얼마나 가까운지!)
  • 가격

전 일정 렌트를 하실 계획이시라면 호텔 위치가 크게 상관없을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중심지와 호텔이 가까우면 걸어서 쇼핑을 가거나 식당에 가기 정말 편리합니다.
그!런!데!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겠지만
20분 간격으로 DFS T갤러리아 셔틀이 모든 호텔 픽업&드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답니다!
이것만 잘 이용하셔도 위치 상관없이 원하는 호텔에서 편안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겠죠!

괌은 호텔 내에서의 수영장 이용, 바다에서의 수영, 스노쿨링 등
호텔 내 휴식으로도 하루종일 꿀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휴양지 이기에
호텔 선정이 여행의 퀄리티를 좌우한다고도 말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호텔을 선정하냐가 괌 여행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듯 해요!

글이 길어져 부득이하게 나누게 되었네요.
다음 포스팅에서,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갈만한 그리고 가고싶은 곳을 디테일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Hello from GUAM #0 Intro 괌에 다녀왔습니다 关岛旅行
[괌꿀팁] Hello from GUAM #1 괌 입출국
[괌꿀팁] Hello from GUAM #2 괌에서 가장편한 교통수단! 한인택시 이용하기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는 역시 돌아다니고 고생하는 여행이 좋지만,
그래도 좋은 호텔에서 종일 노는 것!!!
여행의 퀄리티를 좌우한다는 말에 격공!

정말 쇼핑성지인가보내요 픽업버스가 저렇게 많다니 ㅋㅋㅋㅋㅋ

내년에 저도 괌을 다시 가보려고 하는데요.
요즘은 숙소가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예전엔 PIC갔는데요.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렌트 없이 여행한다면 호텔 위치 선정이, 휴양지라면 호텔의 시설과 질이 참 중요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33.67
ETH 2414.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