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 중 APPICS(애픽스) 백서 공식 번역가를 공개모집합니다. (본 게시글은 저의 보상이 소각 예정입니다.)

in #kr7 years ago

https://steemit.com/kr/@xiaoyu/appics

마음은 있는데 오늘은 시간이 촉박해서 많이 부족하네요ㅠㅠ
참여하는 데 의의를 둘게요!
세상에 저같은 소심이도 하니까
마음있으시다면 적극적으로 많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엄청 관심있는 코인이라 저도 좋은 백서를 보고 싶은 마음이 크거든요ㅎㅎㅎ 화이팅화이팅!

Sort:  

^^ 참여감사합니다!!

아까 스텔라님이 댓글 남기셨었는데 사라졌네요 그분이 지원해주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저기 위에 계십니다. 댓글은 보팅 받으면 제일 위로 올라갑니다~!

앗 몰랐어요!ㅋㅋㅋ 댓글이 어디갔지했는데 제가 보팅해놓고 바보같이 댓글달았네요
하루 잘 마무리하세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