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in #kr6 years ago

저번주는 유난히 바쁜 한주였어요.
거기에 집에만 오면 저녁 먹고 바로 취침모드로 변환~~
1일1포스팅을 추구하시는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오늘은 어버이날.
필리핀에는 5월13일 Mother’s Day, 6월 17일 Father’s Day가 있습니다.
어버이 라는 단어조차 낯 설은 우리 아이들도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알고 아침부터 넘 달달 했습니다.
거기에 교회에서 준 효도쿠폰이 이번한주에 어떻게 쓰여질지 ㅎㅎ..
111.jpg
내심 기대가 됩니다.^^
“아빠, 엄마 태어나게 해 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듣고 뭉클해지는데,
할머니께 전화까지 해서 “나에게 아빠, 엄마를 주어서 감사합니다.” 이런 소리를 하다니~~
여기서 ㅋㅋㅋ… 자식을 잘 키웠다는 어머님의 칭찬에 또 행복했습니다.
외국에 사는 것 자체가 불효라고 합니다. 이런 시간을 같이 못하는 아쉬움에 아이들에게
어떻게 부모님에 대한 감사를 가리켜야 하는 숙제를 안고 있었는데
조금은 안심을 하고 넘어가는 날이네요^^
123.jpg
5월말에는 친정 아빠, 엄마가 4박5일의 짧은 일정으로 놀러 오십니다.
한달전부터 뭘 해야 할지 뭘 먹어야 할지를 계획하면서 이 시간이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엄마는 필리핀이 넘 덥다고 별로 안 좋아하시거든요.
이제는 연세가 있으셔서 어쩜 마지막 우리집 방문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고..
사실 저보다 손녀딸들 보러 오는 거니..
ㅋㅋㅋ… 우리 아이들도 이 기간 동안은 학교에 안가기로 했어요.
서로에게 더 많이 행복하고 감사가 넘치는 날들을 계획하며,
세상의 모든 부모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Sort:  

따님이 너무 이쁘시네요ㅎㅎㅎ

헤헤헤... 감사합니다..
작은딸이 엄마 마음을 잘 위로 해 주네요.^^

아이들이 진짜 넘 예쁘네요.할머니께도 전화드려 이쁜말하고요 ㅋㅋ
친정부모님 오실날만 손꼽아 기다려지겠어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바래요~~^^

감사합니다.
좋은추억으로 잘 준비하겠습니다^^

Congratulations @xdaddyg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ㅋㅋㅋㅋ 쿨하십니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오시는 동안은 학교에 안가기로 했다니!!! 우리집만 맹숭맹숭 지나간 듯 보입니다. 갈수록 한국을 잃어가는 우리 아이들 보니 씁쓸합니다ㅜ

계획을 세우다보니 학교가기엔 시간이 촉박해요..ㅋ

언니~ 행복했겠어요~~
교회가 좋은 이유를 한 가지 더 알게되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18.84
ETH 2623.3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