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dullar 감사했어요^^

in #kr6 years ago

한달동안 저에게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셔서 저도 작지만 최선을 다해 보팅 해드리고 다녔네요.
은근 재미 있었고 또 많이 뿌듯했습니다..
사라지기전 이벤트도 생각했는데 저의 게으름때문에 놓쳤네요...^^;;;

담에 제가 어느정도의 위치에 올라간다면 저도 이런 선행을 베풀며 이곳에서
즐겁게 지내고 싶네요...
정말 감사했구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qw.jpg

Sort:  

Do you want me to resteem your blog post to over 32,800 followers and many viewers to get more upvotes? For more info. go here: https://steemit.com/@a-0-0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대문 산타곰(?) 넘 귀엽네요..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ㅎ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네~ 화이팅~~ ^^

화이팅이요 ~~~

으라촤촤~ 화이팅이요~ ^^

고생 하셨습니다 ㅎ 스팀잇에는 정말 도움주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ㅎ 같이 열심히 달려보아요 ㅎㅎ

굳굳. 멋지네요. 산타할머니 같은 심정으로 좋은 일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83.13
ETH 2342.8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