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스팀잇 커버이미지 만들기

in #kr6 years ago

오늘은 스팀잇 공개 프로필 만들기에 이어서 스팀잇 커버이미지 만들기에 도전했던 내용을 적어보았습니다.

Canva를 통해서 진행했구요.
Canva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글인 나홀로 스팀잇 공개 프로필 만들기를 확인해보세요~
https://steemit.com/kr/@xdaddygn/bnxft

커버를 만들기 위해서 커버 이미지의 사이즈를 알아야 했지요.
몇 가지 추천 사이즈를 검색을 통해서 알았는데요, 저는 @pandafam님이 알려주신 2561 x 223 사이즈로 진행했어요.

오른쪽 위 Use custom dimensions을 클릭하고, 맞춤형 사이즈로 2561 x 223 입력하고 픽셀(px)로 지정해 준 후에, Design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펼쳐져요~

layout을 정하는 화면인데요, 저는 그냥 통으로 하나로 가려고 Skip~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요. ^^;;

우선, 왼쪽 메뉴에서 BKGROUND를 클릭하면, 템플릿들을 찾아주구요...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클릭하면 되요. ㅎㅎ 매우 쉽지요.

저는 아래와 같이 FREE중에서 하나를 선택했어요.

그 다음으로는 TEXT를 만들어보기로 했지요.

BKGROUND와 같이 왼쪽 메뉴에서 TEXT를 클릭한 후에 마음에 드는 것을 클릭하면 되요.
그 후에는, 오른쪽 작업 공간 가운데에 있던 텍스트를 마우스로 왼쪽으로 끌고 와서 원하는 위치에 정렬시켰어요

물론 내용도 변경해 주었지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한글 폰트가 없는 거였어요.

쓸쓸해 보이는 TEXT를 위해서, 무엇을 추가해볼까 고민하다가.......

ELEMENTS에서 Illustrations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하나 찾았지요~

뭔가 자유로운 느낌이 나는 풍선을 하나 골라서, 크기를 조절하고 적절한 위치로 옮겨놓았어요.

첫번째 시도라, 어설프고 많이 모자라지만, 저에게는 애정이 많이 가는 커버이미지네요.

이제, 커버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얼렁 스팀잇 커버이미지를 바꾸고 싶어졌어요.

오른쪽 위에 Download를 클릭하고, JPG PNG, PDF 형식중에 선택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되요.

짜쟌~~~ ㅎㅎ

커버이미지.PNG

너무 허접하다고 하지 말아주세요. ㅜ.ㅜ
처음 해보는 거라~ ^^~

모두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가 되세요~

Sort:  

앗, 이것.. 스팀잇 커버 이미지 만들기..
제가 찾고 있던 것이네요. 감사..

넘 다행입니다..
유용하게 쓰세요^^

오호.. 신기해요~~감사합니다.^^

심플하고 선명하게 잘 만드셨네요 :D

감사합니다~
쑥쓰럽네요 ㅎㅎ

제꺼도 좀 만들어주세요~~ 얼마면 되요??? ㅋㅋㅋㅋ 스달 결재 가능 ^^

ㅎㅎ... 많은 정보 주셨으니 무료로!!!

옷! 깔끔하고 귀여운걸요!!^^

취향을 알려주심 함 도전^^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안 그래도 커버 이미지가 필요했는데

이런 꿀 팁 정보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나중에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이벤트를 열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저는 늘 휴대폰으로만 스팀잇을 하다보니...

모바일 버전은 없는지요..^^

앱도 있다고 해요~ ㅎㅎ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되요~
https://www.canva.com/app/

어머 이렇게 커버 디자인도 가능하다니 좋은 정보네요:) 커버디자인도 깔끔하고 좋은데요:)

감사합니다. ^^ 처음 만들어본거라 아직 많이 부족해요 ㅎ

저도 해보고싶어지는데용. 보팅하고 가요. 블로그할때 커버 참 많이 꾸몄는데.여기도 있군용.^^

^^ 즐거운 스팀잇 생활되세요~

저도 canva.com 가서 하나 만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멋진글을 잘 읽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하기~

옥 xdaddygn 고맙습니다. 짱짱맨.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62.73
ETH 2687.1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