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가즈아 새해맞이 세 가지 소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7 Days 챌린지 이후 다시 @choigiyeon님의 지목으로
"소원을 말해봐" 챌린지를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스팀미언분들은 스팀이 많이 올라서 소원 하나씩은 어느 정도
이루신 느낌이실 겁니다.^^;

저도 지니한테 소원을 얘기해 봐야죠^^


첫 번째 소원은 행복입니다

너무 추상적이죠^^
코인의 상승이 기분은 좋지만
코인이 가치를 떠나서 소소한 것에도 행복을 느끼면 좋겠네요.
상대방에게 좀 더 배려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지고 싶습니다.


두 번째 소원은 팔로워 500명 만들기 입니다

100명도 안되는 뉴비에게는 정말 큰 목표입니다.
1년 안에 정말 열심히 활동하려고 합니다.
딱히 주제 없이 글을 쓰는 저에게는 쉽지 않은 목표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해볼랍니다~ㅎㅎㅎㅎ
저도 고래분들처럼 스팀을 베풀고 싶네요.


세 번째 소원은 좋은 투자결과 만들기 입니다

가상화폐시장을 단기의 목표로 보지는 않습니다.
스티미언분들은 단기가 아닌 가상화폐의 가능성을 두고 투자하신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압니다.
입문한지 한 달도 안되었지만 책과 인터넷을 통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은 최고의 입문 플랫폼 같네요.
저와 같이 롱런 하시죠~~~


지목의 시간입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seysea
@jiyaaa
@summgoiur
@staysee
@sumni

Sort:  

세가지 소원 모두 이루시길. 팔로워 500이 쉬울까요. 매 순간 행복한 마음 가지는게 쉬울까요.

살룬님 오셨네요^^ 저한테는 둘 다 어려울 것 같은데 살룬님은 팔로워 500은 금방가실 듯 합니다ㅎㅎ

세가지 소원 모두 저에게도 해당되는 얘기네요.
꼭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네 staysee님 같이 이루시죠^^

봄이 끝나기전에 500여명의 팔로우 분들과 행복한 소통을 하시리라 믿습니다 ^*

봄까지는 무리인 듯 합니다^^ 그래도 열쉼히~~

안녕하세요. 킹비트장학금입니다. 풀보팅하고 가요. 스티밋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보세요. ^^

네 킹비트님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팔로워 투자결과는 스티밋을 꾸준히 하시면 다 이루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

네 조르바님도 일본에서 대박 이루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