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관리] 1일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otjsozm입니다.

최근에 밖에서 음식도 자주 사먹고
육류 위주의 식단을 먹다보니 식단을 좀 바꾸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해야겠어요

살을 빼려는건 아니고
짠 음식과 매운음식 위주로
먹다보니 나트륨 섭취량이 너무 많은 것 같아서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적어도 제가 혼자 밥을 먹을때에는
이렇게 먹어야겠어요.
51129BB7-D6E4-4EDE-A94C-5C539B62097B.jpeg

<점심>
훈제닭가슴살1팩
브로콜리 (초고추장)
양상추

<간식>
아몬드10개
호두 3알

<저녁>
1일 쉐이크

<야식>
닭가슴살 삶은두부 계란 중 택1

여러분들도
건강 관리 하세요 !

그럼 전 이만 ~!

Sort:  

관리는 저렇게 하는거군요~~~~
멋집니다... 저는 밤에 자꾸 뭘 먹어서요 ㅜ

밤에 먹는거 건강에 정말 해로워요. 힘드시더라두 그만 두셔야돼요 아니면 드시더라두 양배추 삶은걸 같이 드세요. 소화에 좋아요.

밤에 뭐먹으면 안되는데.. 애가 자고나면 식욕이 살아나요 ㅜ
양배추에 뭐 찍어먹어도 되요? 아님 삶은 양배추만 먹어요?

맞아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현명한거예요...
관리 잘 하셔서 건강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옳은 말씀이세요!
후. 늦었군요 ㅋㅋㅋ 운동이 지금 끝났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자야겠군요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혼자 먹지 않는 이상은 마음대로 먹기가힘들죠.ㅠㅠ 주변에서는 걱정이랍시고 그거 먹고 힘이나냐?라는 소리를 들으니 이거 참...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오히려 엄마가 너무 좋아해요 제가 알아서 차려먹고 하니까 ㅋㅋㅋㅋㅋ

아닛! 그런 반전이?ㅋㅋㅋ

ㅋㅋㅋ 늦게 주무시는군요ㅋㅋㅋㅋㅋ
제가 요리를 참 좋아합니다. 근데 엄마요리는 더 좋아해요. 그래서 엄마가 힘들죠. 근데 이젠 엄마가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아침에 풀만 먹는데 엄마가 평생 이렇게 먹으면 너무 행복할거 같다네요^^

배워야는데...본받아야는데.....데.........ㅎ

저도 다이어트중이라 ㅠㅠ 힘드네요

건강한 삶은 음식부터 힘들군요.
전 저렇게 먹으면 쓰러질 듯 싶네요.;;;
파이팅입니다.

나중에 외식할때 맛을 배로 느끼실 수 있겠네요

그런데 살빼려고가 아니라 하셨는데, 그렇게 지속적으로 드실려고 하는거세요? 아니면 가끔씩 그렇게 한번 드시려는거 이신가요? ㅎㅎ

지속적으로요ㅋㅋㅋㅋ
어차피 외식 할 수 밖에 없는 때가 있어서요ㅋㅋ

저렇게 드시다가 살 잔뜩 빠지실것가튼ㄷ..

다이어트! 저도 해야지 해야지 하는데
고기도 많이 먹고, 살은 점점 찌는데 ㅠㅠ 점심을 저렇게 먹으면 너무 배고플 것 같아요. ㅎㅎ

음.. 운동없이 탄수화물만 일주일에 한숟가락씩 줄여보세요 한 두달 해보시면 엄청난 변화가 ㅋㅋㅋㅋ

와우....대박..
이래야 저런 몸을 가질 수 있는건가요

그런건 아니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09.93
ETH 3505.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