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첫글 올려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첫글 올려봅니다.

평상시에 영화를 좋아하고 소설을 좋아해 취미생활도 영화관련 상품 모으기 피규어 건담 등 을 좋아합니다 ㅎ

이와 관련하여 사진을 찍어서 스팀잇에 올리고 취미 생활을 더 연장해보려 합니다

취미생활이 취미생활을 또 만드는 상황이 될듯 하네요 ㅎㅎ

앞으로 시간 날때마다 올릴테니 지켜봐주세요~

아마 직장생활이 바빠 일주일에 한두개가 최대일듯 하지만..ㅠㅠ

아무튼 앞으로 스팀잇 이용자분들과도 소통도 재미있을거 같고 기대됩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용~^^

Sort:  
@worldview.graphy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환영합니다 ~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께요

소통하며 지내요~

감사합니다 ㅎㅎ 소통하며 지내요 ㅎㅎ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네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남겨주시고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보팅 드리고 갈게요~!

네 ㅎㅎ 자주 뵈어요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ㅎ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환영해

네 감사합니다 ㅎㅎ 시간 날때마다 업로드 할게요

@worldview.graphy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68.45
ETH 3162.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