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글] 스팀잇을 계속 해야겠다는 글

in #kr6 years ago (edited)

언제나 응원합니다 형님. 사실 저도 몇 주전까지 하루에도 몇번씩 스팀잇이 가지는 의미앞에서 오락가락했습니다...의미를 내가 직접 찾으려하면 할 수록 잘 보이지 않았는데...
며칠간 떨어져있어보니 결국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 안에서 행복을 찾아냈고 그래서 더 큰 열정을 품고 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늘 변함없이 응원하겠습니다! 얼마나 좋으신 분인지 저는 직접뵈었고 항상 기억하니까요:)

Sort:  

월드님 ㅎㅎ 저두 언제나 응원하는 거 알죠? ^^ 월드님 보면서 아 나두 좀더 힘내야지 라는 생각 정말 많이 해요 ^^ 그게 스팀잇에서 계속 활동하는 힘이 되고 있는 것도 사실이구요.ㅎ
언제나 에너지 넘치는 글을 쓰셔서 저두 살짝 걱정을 하곤 했답니다. 이러다 지치시는 거 아닌가 ㅎ
근데 월드님은 이런 거 마저도 스스로 이겨나가시네요 ^^ 참 대단해요 ㅎㅎ
저두 늘 변함없이 응원할테니 스팀잇에서 혹은 오프라인에서도 오래오래 봐요 ^^
정말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70137.39
ETH 3937.3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