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스팀잇을통해 인생 형님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우리나라 날씨는 정말이지 너무나도 춥습니다! 일본에서 돌아온 저는 어제 @roychoi형님을 만나기위해 달달 떨며 강남으로 나갔는데요. 2017년 강남 밋업 이후 두 번째 보는 것이지만...첫만남부터 너무나도 잘통했던 형님인지라 마치 10년 지기는 되는 듯한 즐거움과 여유가 흘렀습니다.
선정릉에 위치한 파크 플라자...형님께서 스테이크 하우스로 데리고 들어가주셨고 여독을 모두 날려버릴 소고기 몸보신이 시작되었습니다ㅎㅎ
먼저 샐러드랑 스프, 음료, 하우스와인이 쪼로록 나왔습니다. 스프는 호박?스프였던것 같습니다.
그리고선 스테이크가 등장합니다.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앞으로는 충분히 연구해야겠다 다짐했네요...명색이 블로거(前)인데 할말이 없는 연출력입니다ㅜㅜ
저번 반얀트리 밋업때 벤티형님이 가르쳐주신 먹음직스러운 클로즈업샷, 이른바 "벤티샷"...ㅋㅋ실패입니다 포크가 너무 크게 나왔어요. 휴
고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형님덕에 단백질 보충도 탄탄하게하고 계~속해서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갔습니다. 같은 영혼을 복제해놓았나 싶을 정도로 코드가 잘맞는 로이형~
같이 해보고싶은 일들도 많고 논의하고싶은 부분도 많았는데 오늘 만남을 통해 어느정도 가닥을 잡는데 성공했습니다ㅎㅎ어쩌면 스팀잇 밖에서도 함께 엄청난 일들을 벌릴 수도...! 대단한 인연입니다
여기에 때마침 4월 S2O송크란 뮤직 페스티벌 얼리버드 공고가 뜹니다. 2월 1일에 첫 얼리버드 티켓을 푸는군요ㅎㅎ올해는 로이형이랑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ㅋㅋ좋았어 형님 운동 두배로 합시다 두배!
인품도 좋으시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최선을 다하시는 형님을 만나게되어 저는 정말로 기쁩니다. 앞으로의 밋업에서도 수많은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될텐데, 덕분에 이 부분도 너무나 기대하게 되었어요:) 적어도 지금까지 제가 찾아뵙고 만나왔던 스티미언분들은 한분도 빠짐없이 멋지고 친절하신 분들이셨으니까요.
이처럼 스팀잇은 인생의 부라덜을 만나게 될 수도 있는 생각 그 이상의 멋진 곳입니다. 다음 서울 밋업때 또 여러 좋은 분들 만나뵐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해야겠어요ㅎㅎ 꼭 다같이 만나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니 이름 귀엽네요 ㅋㅋ
좋은 만남과 맛있는 음식 ~ 행복한 시간 되셨겠어요~^^
초코민트님~말씀처럼 만남과 음식 둘다 정말 좋은 멋진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좋은말씀 감사해요ㅎㅎ
스팀잇엔 정말 좋은 인연이 많아, 매력적인 곳이라 생각합니다. 맛있는 것도 드시고 추운겨울 따뜻한 마음으로 나시겠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
와 qkr님 와주셨네요 ㅎㅎ감사합니다 말씀처럼 좋은인연이 정말 많아서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입니다. 저는 스팀잇의 즐거움을 그 곳에서 찾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제가 먼저왔어야하는데. .피드만 보는게 습관이라서 .. 댓글먼저 달아주셔서 오게되었습니다만, 좋은 글이 너무 많아서 팔로우까지 하고.. 매일매일 오겟습니다. ㅎㅎ
아닙니다 ㅎㅎ저도 어제 우연히 qkr님 글 보고 공익시절생각도나고 정말 좋았네요! 매번 놀러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로이최님은 진짜 한 번 밋업하고싶은분이죠 !
@홍보해
줄리안님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정말 모든일에 열정적이고 인품까지 좋으신 형이라...최곱니다 최고!ㅋㅋ홍보랑 보팅까지 붙여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즐거운 만남 가지신 것 축하드려요
그리고 소고기가 새벽을 심난하게 하는군요 ㅋ
감사합니다 오토렌트님ㅎㅎ저도 제 글 쓰다가 사진으로 셀프고문 당했습니다ㅠㅠㅠㅋㅋㅋ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잘 찍으셨는데요 뭐.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ㅋ
있는 그대로 찍는게 가장 중요해요.
스팀잇이 참 새롭네요.
사람들을 이어주는 역할도 하고...^^
가시고기님!ㅎㅎ어제본 베트남 휴양지사진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ㅎㅎ많이 안알려진곳이기도하고 안그래도 지금 알아보고있었네요 ㅋㅋ
격려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도 이전보다는 벤티님꿀팁으로 조금더 나아지지않았나 스스로 위로해보네요ㅎㅎ저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소통하는 데서 스팀잇의 즐거움을 찾았습니다
좋은 만남입니다
저도 끼고 싶네요~,^^
정말 멋진 자리였습니다! 다음에 꼭 밋업 나오셔서함께해요 jsj님:)
소고기!!!!!!!! 즐거운 밋업!!!! 행복한 시간이셨을듯 ㅋㅋㅋ
아 ㅋㅋ다음에 참치형님도 꼭 만나뵙고싶습니다 ㅋㅋ웃음 빵빵터지는 행복타임이 될텐데요 ㅋㅋㅋㅋ감사합니다!!
고기가 있다면 그곳은 언제나 연회장입니다.
스팀잇을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나시다니 부럽습니다 ㅎㅎ
그리고 송크란이면... 대만? 태국? 쪽인가요?
얼리버드 티켓 예약 성공하시길 바래요 ㅎㅎ
크 명언이십니다! 고기가있다면 언제나 연회장~_~ 태국이요!! 얼리버드 티켓 광클로 겟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hjk님:)
인생 브라덜~!! 스팀 안과 밖에서 긍정에너지 나누자고^^ 송크란 페스티벌이 기대가 되는구려~!!
넵넵~~우린 할수있습니다 형님:)ㅎㅎ저도 몹시 기대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