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seudamsseudam] 선행하고 받은 멋진 선물, @manizu님 @sochul님 정말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5.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입니다~

여행을 다녀와서 일 때문에 집에 돌아가지못하고 줄곧 사무실에 있었는데요...방금전 심신이 지친 상태로 집에 도착해 방에 들어오니 책상 위에 소포가 하나 도착해있었습니다.

2.jpg

바로 @manizu님께서 @sochul님이 진행하신 쓰담쓰담 이벤트의 선물로 보내주신 수제 펜!!! 갑자기 없던 힘이 솟아납니다~

8.jpg

와...정말이지 펜이 아주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나무냄새가 베어있어 더욱 정감도 가고...쥐자마자 뭔가 써보고싶어 손이 근질근질할 정도였어요.

3.jpg


4.jpg

소포를 열자 고급스러운 상자가 자태를 드러냈습니다. 가죽텍스처의 케이스가 마음을 설레게합니다ㅠㅠ

7.jpg

My God...너무나도 멋집니다...ㅠㅠ전 이런 펜 선물을 태어나서 처음받아봤답니다...이제 사무실에서도 일할 맛이 배가 되겠군요:) 평생 가져보지못했던 펜욕심이 드디어 생겼습니다.

8.jpg

"Everyday Christmas!"라는 문구가 필기체로 적혀있습니다ㅎㅎ항상 크리스마스처럼 설레고 신나는, 따뜻한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1.jpg

@manizu님 글에서 퍼온 부분입니다. 제가 썼던 머그잔의 포근한 색감이 인상깊어 푸른장미목을 선택해주셨다고 합니다ㅠㅠ나무가 냄새도 좋고 실제로 포근한 느낌입니다. 힘든일 뒤의 포근함을 한번 더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9.jpg

마지막으로 기쁜마음과 함께 제 닉네임을 적어보았습니다...이제 사무실에서도 클라이언트를 만날 때도 향긋한 푸른장미목펜을 사용하며 즐겁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진행해주신 @sochul님 그리고 @manizu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펜 소중하게 아끼며 사용하겠습니다!!!

FOLLOWME400.jpg

흐헣 착한일하고 멋진 선물도받고 정말 행복해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풀보팅으로 축하합니다. 원래 밝은 일에 더욱 지원하고 싶어지는거죠.

타타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말 밝은일에 저도 더욱 감동과 동기부여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ㅎㅎ

따뜻한 마음나눔이네요. 멋진 펜이네요. 선물에서 감동이 느껴져요^^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

정말 온기가 느껴지는 펜이었습니다ㅠㅠ따뜻한 이벤트와 따뜻한 선물까지...스팀잇은 정말 멋진곳입니다ㅠㅠ

와우
수제 만년필이 생긴 기분이겠네요 ㅎㅎㅎㅎ
마니주는 마니주펜 즐겁게 잘 사용하시면 뿌듯하실것 같아요 ㅎ.ㅎ

정말 말씀처럼 수제 만년필이 생긴 기분입니다:) 앞으로 사용하는 즐거움이 또 있을 것 같아요!!!

축하드려요~~^^

앗!ㅎㅎ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도 착한 일을 많이 해야겠구나....라고 느끼고 갑니다~ㅋㅋ

헛ㅋㅋ착한일하고 스팀잇처럼 이토록 큰 축하+격려해주시는 곳을 못본것같습니다:)

너무 따뜻한 선물인것같습니다
품속에 간직하시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품속에 간직하고싶어지는 펜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우왓 펜 정말 이쁘네요 나무 모양이 되게 고급스러워요

실물로 보아도 아주 멋진 펜입니다 ㅎㅎㅎ

진짜 멋있는 펜입니다! :D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저도 기회가 된다면 꼭 다음에 해보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D 항상 응원합니다!

앗 응원 감사합니다 wherever님:)ㅎㅎ스팀잇에 대한 애정을 쑥쑥 키워준 정말 멋진 이벤트였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99.25
ETH 3467.9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