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Bye 일산! 수원으로 이사갑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Cover NEW500.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그제 어제 스팀잇을 거의 들여다보지못했는데...바로 이사준비가 있었기 때문! 부산에서 식사를 마친 저는 곧바로 일산으로 올라와 짐정리를 시작했는데요. 사무실을 수원으로 옮기게되어 정든 일산과 작별을 고하게 되었습니다.

1.jpg

3년간 살던 집이다보니까 정리할게 정말 많았습니다...대청소를 하고 이것저것 물건까지 박스에 쟁여넣으니 하루로는 부족하더라는...ㅠㅠ결국 이틀에 나눠서 했어요:)

3.jpg

이제 수원에서 새로운 꿈을 펼쳐나갈 일만 남았습니다! 지금 이 집에 살면서 제 스스로에게 수많은 변화를 불러올 수 있었는데...도전의 다음장은 새로운 사무실, 새로운 집에서 시작되네요. 정든 곳을 떠나려니 괜히 아쉽습니다...ㅎ

2.jpg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네요. 물론 걱정도 조금은 되지만...스스로를 믿어야겠어요ㅋㅋ혹시 수원사시는분 계시면 제가 커피대접하겠숩니다~밋업밋업!

FOLLOWME400.jpg

헤헤 마침내 액션캠 파일을 복원했습니다! 이사를 마치면 일본 롤러코스터 여행기를 쫘르륵 연재해야겠어요:) 여러분 새해복많이받으시고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세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이 추운겨울 이사하느라 고생 많으셨겠네요^^ 올한해도 화이팅입니다!

말씀처럼 문열고 청소하니 추위가...!ㅋㅋ감사합니다 히야님도 화이팅!!!!!

이사준비하시느러 힘드셨겟어요. !!
수고하셧습니다 ㅎㅎ
롤러코스커 액션캠 기대할게요 월드님~~!!★★

감사합니다 두두님! 오늘 저녁때 이사 마치면 내일쯤에는 올릴수있지 싶네요:)ㅎㅎ좋은밤되세요~

새로운 도전 새로운 시작!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gi2nee님ㅎㅎ

왠지 어디로 갈건지 알거같다는건 저만의 착각인가요~~~ ^^;;; 화이팅!

이사준비하신다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수원에서 새마음 새뜻으로 좋은 출발하기를 바랄께요

이제 이사 다 마치고 여유의 커피한잔중입니다...ㅎㅎ감사합니다 새출발이 쉬운일이아니네요ㅠㅋㅋ

이사때문에 정신없으시겠어요 ㅎㅎ 이사 잘하시길 바라며 롤러코스터 액션캠 정말 기대됩니다!!!! 액션캠 뽐뿌가 마구마구 ㅋㅋㅋㅋㅋ

핫 이제 다 마치고 집에와있습니다:) ㅎㅎㅎ액션캠 진짜 짱이에요 ㅋㅋ케이스때문에 소리가안담긴게 아쉽습니다ㅜㅜ담에는 마이크도 꼭!

일산에서 잘 되서 나가시는 거라고 믿습니다!!
수원에서도 좋은 일 많으시길~~
이사가 참 신경쓸 일이 많아서 힘들죠.ㅎㅎ
새해에 좋은 출발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일이 있어서 기쁘게 수원으로 옮기게되었네요 응원 정말 감사드립니다 feyee님!!!

화이팅 화이팅!!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D

화이팅! 감사합니다 용기내서 도전해보겠습니다:)

그 도전 응원합니다!! ^^ @chocolate1st

응원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많이 힘드셨죠?
제가 이사를 자주 다니는데 할 때마다
힘든 것 마찬가지더라구요. ㅠㅠ
한꺼번에 정리하지 말고 쉬엄쉬엄 하세요.
그게 또 그렇게 하기 힘들지요. ㅎ

수원에서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

정말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인것같습니다ㅠㅠㅋㅋ감사합니다 힘이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이 네갈래로 흐르네요

전 여덟갈래....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123.08
ETH 2628.5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