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Festival X worldinmyheart] 다들 내년 여름 준비 하시나요~~(벌써?)

in #kr7 years ago (edited)

worldinmyheart cover500.jpg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입니다!!

그제 어제 저는 몹시 흥겨웠습니다ㅎㅎ 그 이유는 바로~ 내년에 있을 EDM페스티벌 중 두 개의 얼리버드티켓 판매가 개시되었기 때문!!각종 SNS에 공지가 뜨자마자 저는 마음의 준비를 시작했습니닷

aaaa.jpg

하이네켄 스타디움은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EDM페스티벌인데요! 울트라와 같은 세계적인 페스티벌보다도 훨씬 운영이 깔끔합니다(울트라, 하이네켄 둘다 가보신분들은 백번 공감하실거에요ㅠㅠ) 여기에 눈을 즐겁게하는 각종 퍼포먼스가 진짜 대박입니다ㅎㅎ

ㅁㅁㅁ.jpg

요건 재작년에...ㅋㅋ정말 재밌게 놀았던 것 같습니다. 아티스트 라인업 자체가 누구든지 즐길 수 있게 잘 뽑아준 느낌이었어요. 그날 처음 사귄 남녀노소 친구들과 어깨동무하며 허리가 부러지도록 뛰놀았습니다ㅎㅎ

ㅁㅁ.jpg

동생은 아예 유니폼을 뽑았습니다 ㅋㅋㅋ울트라 페스티벌 때 맞춘 옷인데 이후에도 페스티벌때마다 계속 입고 다니더라구요ㅎㅎ트랜스DJ 티에스토의 광팬입니다:)

ㅁ.jpg

누구든지 친구가 될 수 있는 곳! 음악을 잘 몰라도 일단 오면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게 EDM페스티벌의 최대 매력인 것 같아요 ㅎㅎ내년에는 스티미언분들과도 함께 즐길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awefwe.jpg

이제 겨우 12월이지만..ㅋㅋㅋ스티미언 여러분도 내년 여름 샥샥 준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ㅋㅋ저는 준비를 마쳤습니닷4월 태국 송크란 S2O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일년내내 세계 이곳저곳을 누빌 생각ㅎㅎ

FOLLOWME400.jpg

내일이면 금요일이네요! 여러분 모두 흥넘치는 하루되시구요~
감기조심하세요!!감사합니다:)

Sort:  

헤헤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죠 ^^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저런 이벤트를 아직 못가봤는데ㅠ
언제나 가볼 수 있을까요..ㅎㅎ

마음만 있으시다면 언제든 갈 수 있죠!!zorba님께서 계신 일본에서도 EDM페스티벌이 많이 열린답니다~

EDM페스티벌을 즐기시는군요!
저는 매년 서재페에 참석중인데
며칠 전 있었던 서울재즈페스티벌 블라인드 티켓팅에 실패했답니다 ㅠ ㅠ
다음 1차 얼리버드를 노려보려구요 ㅠㅠ!

오 서재패도 진짜 좋죠! 올해 자미로콰이 내한 취소돼서 환불받았던 기억이ㅠㅠㅠㅠㅠㅠ정말기대했는데요...

으아~ 멋지십니다~ 페스티벌 핑계삼아 해외 가보고싶었는데요.
전 해외마라톤 대회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ㅋ

해외마라톤대회참가도 새롭고 멋진여행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저희 아버지께서 일본 이부스키에서 열린 마라톤대회에 나가신 적이 있으셨는데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오~~ 멋집니다. ^^

ㅎㅎㅎ감사합니다! 얼른 여름이 오기를...!

내년 여름티켓을 벌써 준비하신다면
열정 인정해드립니다^^
사진만으로도 열기가 느껴지네요

ㅋㅋㅋ앗 인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일찍 준비할수록 좋죠!!

사진만으로도 젊음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네요.ㅋㅋ 세계를 가슴 속에 품으시길 기원하면서 잘 읽고 갑니다.

멋진말씀 감사합니다ㅠㅠ꼭 세계를 제 가슴에 품어보겠습니다:)

와 신나게 방방 뛰고 싶네요 ^^

ㅋㅋ저도 어서 여름이 와서 방방 뛰었으면 좋겠네요ㅎㅎㅎㅎ

우왕.. 저도 이런 페스티벌 늘 가보고 싶었는데 뭔가 잘 놀 용기?가 없어서 아직도 못가봤네요!! 내년엔 진짜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ㅋㅋ멋지십니다! 내년에는 스티미언분들과 함께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

헐~ 대박 마쉬멜로우도 그 자리에 오나요?

앗! 마시멜로 올해 월클돔에 왔었어요 ㅎㅎㅎㅎ내년에는 다른 페스티벌에 오려나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28.34
ETH 2917.6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