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피자 밋업 후기!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orldinmyheart 월드입니다.

어제는 반얀트리에서 와인&피자 밋업이 있었습니다. 퇴근길 러시아워를 뚫고 수원에서부터 열심히 달려갔습니다!

5.jpg

벤티님께서 밋업 공지를 올려주셨었는데, 평일 퇴근시간에 딱 맞물려서인지 결과적으로 총 세 명만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1.jpg

먼길을 달려와서인지 배가 정말 고팠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3.jpg

피자를 먹고 닭이 나왔습니다. 익힌 야채들까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4.jpg

그렇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뉴비분들을 어떤 방향으로 도와드려 정착을 원활하게 할 것인지, 그리고 유입을 늘리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할 것인지 등등...

요즘 핫한 관심을 끌고있는 애픽스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스팀잇 + 인스타그램의 애픽스에 대해 토론하고 의견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떻게 빠르게 익혀갈지 그림도 그릴 수 있었네요.

2.jpg

앞으로 더욱 많은 뉴비분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은 되도록이면 밋업 나오시는게 정말 큰도움이됩니다.

오늘은 강남 밋업으로~감사합니다!

Sort:  

오오 뭔가 부럽부럽~~
이런 밋업정보는 어디서 얻나요?

어서오세요 zzong81님! 그냥 포스팅으로 공지되는 것입니다 ㅎㅎ확인후 참가하시면되세요~

와 진짜 맛있어 보여요 :D 요즘 밋업이 점점 활성화되어 너무 좋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월드님을 만나고 싶어요!

저야말로 웨어님 꼭 만나고싶습니다! 조만간 시간을 맞춰보아요ㅎㅎ지식스팀 화이팅입니닷:)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전 딴건 안부러운데 와인은 부럽네요.

개털님도 한국오시면 한번! ㅋㅋ저희가 방콕갔을때도 좋구요:)

네. 피자랑 스테이크는 맛나 보여도 스팀잇 동지와 와인만 하겠습니까? 오시면 와인 한잔 하시죠!

역시 점점 오프로 뻗어나가는 끈끈한 스팀잇 커뮤니티... 기대해 봅니다. ^^

캐인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밋업한번 나오세요!ㅎㅎ

와 대박이에요 역시반얀트리포스가 ㅎㄷㄷ하군요 부럽슴니다 ㅎㅎ

함께하셨다면 정말 좋았을텐데요 realgr님!ㅎㅎ

우왕ㅎㅎ 와인 밋업이라니 ㅎㅎㅎㅎ부럽네요
즐거움 시간 보내셨나보네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ㅎㅎ스윗파파님도 밋업 함께 어떠신가요:)

냐냠 맛있겠다아아~~~~~~~

연수 얼굴봐야하는데!ㅋㅋ바쁘겠지만 시간 봐서 엑스팀밋업한번 고고하자~

와... 아름답습니다!
전부.. 다요! ㅋㅋㅋ

ㅋㅋ감사합니다 ywha12님:)

저도 이런 모임 참여하곳 싶은데
가까운 곳에서 안하더라구요.ㅎ

앗 지방에 계신가봅니다 tip2yo님 ㅜㅜ지방밋업도 가끔씩 공지가 올라옵니다:)

우와! 맛이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에요!
좋은사람들과 좋은저녁이라.. 그것만큼 좋은시간도 없죠^ ^~

말씀처럼 좋은 분들과의 좋은 저녁시간이었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크리스정님!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55.53
ETH 3036.8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