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막없이 영화보기] #005. 얼마나 투자하여야 하는가? - Movie without subtitles

in #kr6 years ago

저도 님 포스팅을 보고 지난 2.16일부터 시작한 1인입니다.
저는 하루에 5시간 정도를 잡았는데요, 지금까지는 뭐 별다른 변화를 느끼기 힘듭니다. 제가 평소에 영화를 좋아하기도 하지만...여러가지 영어공부를 해 본 결과 님의 방법대로 귀결되었습니다^^
지금은...일단 3개월 하루5시간 목표입니다. 어떤 변화가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지만...미묘한 변화를 캐치해 보겠습니다.
사실 5시간 영화보는것...육체적으로 중노동(?)이네요~ㅎㅎ

Sort:  

실천이 빠르시군요~ ^^ 캐나다에서 생활하고 계신지 몰랐다가 피드보고 알았습니다!! 당장의 변화를 바라기보다 느긋한 마음을 가지시는게 좋으실 겁니다 ㅎㅎ 영화를 보다가 지루하면 바람 쐴 겸 밖에 나가면 원어민들이 말하는 걸 들을 수 있으니 정말 좋은 환경에 계신 듯 합니다! (말하지 말고 관찰하셔요 ㅎㅎ) 생존?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몇 마디 해야하는 경우를 제외하고요~ 최대한 재밌게 볼 수 있는 것부터,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부터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52.07
ETH 3757.1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