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홍콩 여행후기2(The Hong Kong Travel Report2)

in #kr7 years ago

홍콩 여행후기 2탄 시작합니다.
이건 후기 1탄입니다.https://steemit.com/kr/@wooseokko/1-the-hong-kong-travel-report1
Welcome to the second part of the Hong Kong trip.
This is the second part.https://steemit.com/kr/@wooseokko/1-the-hong-kong-travel-report1


아직 홍콩음식이 무서운 저는 아침으로 일식을 먹었답니다?!
근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 닭고기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Still afraid of Hong Kong food, I had Japanese food for breakfast?!
But it was more delicious than I thought. Especially that chicken was delicious!!!!

그다음 간 곳은 홍콩 현지를 느낄 수 있는 삼수이포를 가보았는데요 ㅎㅎ
분위기 부터가 옛날 홍콩 영화와 비슷하지 않나요? 비까지 오면 엄청 비슷할거 같았어요!!
Next, I went to Samsuipo where I can feel the local area of Hong Kong.
Isn't the atmosphere similar to that of the old Hong Kong movie? I thought it would be very similar when it rained !!

이곳은 삼수이포의 시장!!
거의 야시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생각보다 신기한게 많더라고요
This is Samsuipo's Market !!
It was almost like night market !!! I found a lot more fascinating than I thought.


그리고 본격적으로 현지 음식을 먹어보기로했는데요!!
위에사진은 카스텔라와 만두빵 이고 아래사진은 잘모르겠네요..
근데 아래 사진 음식의 식감은 질긴 봉지를 먹는 식감이 ㄷㄷ;
맛도 향이 너무강해서 사실 반 이상을 남겼네요 ㅠㅠ
And I decided to try local food !!
The pictures above are Kastela and Dumpling bread. I do not know the picture below. But the texture of the photo below is that it eats a tough bag ;
The flavor of the food was so strong that I left more than half of the food.


그리고 공원을 좋아하는 저는 공원에서 속을 달래며 구경했습니다.
이곳의 공원은 주변에 높은 건물들이 엄청 많아서 공원보단 사실 건물에 눈이 더 많이 가더라고요 ㅎㅎ!
And I went to see park because I like park. There are many tall buildings around here, so I could see the building more than the park. Hehe

이런식으로 고층 빌딩이 엄청 많았답니다!!
That's how many skyscrapers there were!

그리고 속이 덜 풀린 결과 저는 저녁으로..
And I felt sick in the stomach, so I went to dinner

KFC를 갔답니다!!!!
질문: 홍콩KFC는 한국과 다른가요??
답변: 똑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점심에 음식이 너무 입맛에 안맞았어요 ..ㅠㅠ
I went to KFC!
Q : Is the Hong Kong KFC different from Korea?
A : Same !!! LOL
Ah, but the food at lunch was not to my taste.

그리고 후식으로 망고타르트!! 와 초콜렛을 먹었는데
홍콩 킨더초콜렛은 진짜 맛있어요!!!! 초콜렛에만 몇만원 쓴거 같네요 ㅋㅋㅋㅋㅋ
And I had mango tart !! and chocolate for dessert.
Hong Kong Kinder Chocolate is delicious! I spent tens of thousands of won on chocolate.

그리고 다음날 아침부터 초콜렛을 먹고 심포니 오브라이트를 봤던 침사추이에 다시 왔습니다!!
야경만 보면 섭섭하니 낮의 경치도 보러갔는는데 보러오길 잘했더군요 ㅎㅎ
And I went back to Tsim Sachui when I saw the Symphony of Lights the next morning!
I came to see the view of the day because I was sad to see only the night view.

이곳은 침사추이의 시계탑!! 이곳도 저 야자수 사이에서 사진찍으면 이쁠거같았는데..
혼자라 ㅠㅠ 홍콩은 꼭 다른사람과 다시 가보고 싶네요 ㅎㅎ
Chimsachui Clock Tower !! I thought it would be pretty to take a picture here among the palm trees. I really want to go to Hong Kong with someone else. Haha

근데 사실 여기 온 이유는 유명한 에그타르트를 먹기위해서!! ㅎㅎㅎ
진짜 진짜 따뜻할때 먹으면 맛있어요... 아 또 먹고싶네 ㅠㅠ
But I'm actually here because I wanted to eat a famous egg tart! Hahaha
It is delicious to eat when it is really warm ... Ah, I want to eat it again.

에피타이저도 먹었으니 이제 점심을 먹는데요 ㅎㅎㅎ
사실 홍콩식은 포기했습니다!! 이번엔 싱가폴 음식점으로 갔답니다!!
저기 새우가 들어간 국수 보이나요?? 저 싱가폴도 향이 만만치 않다는걸 그제야 꺠달았답니다.
하.... 그래도 저기 닭고기살은 진짜 맛있더고요 !! 닭고기살위에 소금 살짝 얹어져서 나오는데
그게 그렇게 맛을 돋우는 역할을 하는지는 처음알았네요!! (옆에 소스도 같이 나오지만 그냥 먹는게 GOOD!)
I ate appetizers, too, now I eat lunch.
Actually, I've given up Hong Kong style !! This time, I went to Singapore restaurant!
Do you see that noodle with shrimp? I realized that Singapore has a strong taste in food.
Ha ... But the chicken there was delicious! It was a little salt on the chicken meat.
I never thought salt would make a chicken taste better !!

그다음 홍콩에서 유명한 허유산 이란 망고주스 집을 갔는데..
제가 원래 망고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주스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저 망고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줄 처음 알았을 정도로 여기는 홍콩가면 꼭 가봐야됩니다!!
홍콩 필수: 허유산, 에그타르트 두개는 진리입니다!!
Next, I went to a famous mango juice restaurant in Hong Kong.
I do not like mango originally, but it tastes really good!
I never thought mango was so tasty food !! If you go to Hong Kong, you must go there!
Required in Hong Kong : Huyushan, Eggstart @@@!!!!

그다음 후식은 고디바초콜릿 드링크인데 완전 제취향 이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에도 파니 패스!
The next dessert was Godiva Chocolat Drink, which was my taste !!
But there is Godiva in Korea too !!

여긴 홍콩 백화점이었는데 구경왔어요!!
그런데 백화점 이름을 까먹었네요 ㅋㅋㅋㅋ 무튼 엄청엄청 높았어요!!
This was Hong Kong Department Store and I visited here!
But I forgot the name of the department store.

그리고 당연히 저녁은 홍콩식?? 아니죠 ㅎㅎ
참치덮밥을 먹으러 왔답니다!! 참치덮밥과 녹차라떼?? 맞나 ㅋㅋㅋ
참치덮밥은 역시 진리입니다. ... 굳
And of course dinner is not Hong Kong style.
I came here to have a bowl of rice with tuna !! Rice with tuna and green tea latte.
Rice with tuna is very Good.

그리고 홍콩은 비첸향이라는 육포집이 유명하다길래 육포랑 칭따오 ㅎㅎ
근데 생각보다 저는 별로 였네요.. 육포를 좋아하는데.. 혼자먹어서그런가? ㅠㅠㅠ
And I bought jerky, chingtao in Hong Kong.
But I was not as good as I thought. I usually like jerky. Is it because I ate it alone? sad...

+치즈케이크 까지 먹고 잤네요 ㅎㅎ
+After eating the cheese cake, I went to bed. Haha

마지막날이라 그래도 오늘은 홍콩식으로 먹고 간다!! 해서
제일 대표적인 딤섬을 먹으러 왔는데요..
역시 제 입맛에 안맞아요 ㅠㅠㅠㅠㅠ 전 그냥 만두가 ㅠㅠㅠ
Today is the last day, so I eat Hongkong style !! therefore
I came here to eat the most famous dim sum.
Also, it does not suit my taste. I just love dumplings.

그리고 어제 닭고기가 너무 맛있었어서 닭고기 덮밥도 시켰네요 ㅎㅎ
이건 먹을만은 했는데 뼈가 너무 많아서. .. . ㄷㄷ;
And I ordered rice with chicken because chicken was so delicious yesterday.
It was edible, but it has too many bones. .. well...ha ;

그리고 홍콩에서의 마지막음식!!
새우완탄면을 먹어봤는데요... 역시나 였습니다. 그냥 홍콩음식이 저랑 안맞는걸로 ㅎㅎㅎ
다른 사람들은 다 맜있다는데 ㅠㅠ
그래도 저 버섯은 맛있었네요 ㅋㅋㅋㅋ
And the last food from Hong Kong !!
I tried new udantan noodles ... And again. I was just sure Hong Kong food wasn't for me.
Other people said it was delicious.
But the mushrooms were delicious. LOL

이렇게 복귀하는데요.. 사실 홍콩이랑 일본 둘다 먹으러 간거였는데
홍콩은 아니었네요 ㅋㅋㅋㅋ
2월경에 제주도, 6월경에 미국을 가면 또 잔뜩 먹을수 있으니 여행 일지는 그때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I'm back after finishing my schedule with this. Actually, I went to Hong Kong and Japan to eat.
Hong Kong was not for me.
If i go to Jeju Island around February or America around June, i can eat a lot, so I will post the travel journal then again !!

Sort:  

타이청 에그타르트!!! 또 생각나네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죠๑′ᴗ‵๑

네 엄청 맛있어요!

지난번 여행때 홍콩과 대만중에 고민하다
대만으로 갔었는데 포스팅 보니
홍콩도 엄청 가고싶네요..!
홍콩도 향신료 향이 강한편인가요 ?.?
팔로하고 포스팅 기다릴게요 ๑+ᴗ+๑

네 많이 강한편이에요 ㅎㅎ..
저는 현지 음식은 입에 안맞아서 고생좀 했네요 ㅋㅋㅋ
그래도 볼거리 많고
개인적으로 연인끼리가면 좋은곳 같아요!!
저도 팔로할께요 ㅎㅎㅎㅎ 잘부탁합니다!!

향신료에 심하게 거부 반응은 없어서
한번 가볼만 하겠어요!
감사합니다 ๑+ᴗ+๑
가고싶은 여행지가 너무 많아서 후보지에 넣어야겠어요 +ᴗ+

멋진 여행이네요
저도 홍콩 가고 싶어요!ㅎ

감사합니다!!!!
기회되면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입맛이 안맞을 수도 있으니 그건 책임 못져드려요 읍읍ㅎㅎ

저 곧있음 홍콩 갈 예정인데~아마 침사추이 인근에 계속 있을 것 같아요! 저 에그타르트 가게 이름이 뭔가요? 저두 먹어보고 싶어서요~

타이청베이커리 라는곳인데 침사추이
페리선착장 타는곳쪽 찾아보시면 있어요!
허유산이랑 약 5분거리에요ㅎㅎ
에그타르트드시고 허유산가시면 좋아요!

홍콩은 아직 안가봤는데~
님글 보니 해외여행 욕구가 불끈 생깁니다~!
비행기표 알아보러 갑니다^^

헉 ㅎㅎ 그래도 천천히 알아보시고 가세요~!!!
그리고 글 쓴 보람이 있는것 같아 기쁘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특유의 홍콩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따뜻할때 먹는 에그타르트는 정말 사랑이예요~ ㅎㅎㅎ

홍콩은 정말 한쪽은 올드한매력이있고
한쪽은 문명의 매력이있어 반전매력이 있는곳이죠!!

그리고 동의합니다!! 따뜻한 에그타르트는 사랑이자 진리입니다!!

홍콩 한번도 안가봤는데 요즘같은 날씨엔 이런 따뜻한나라 가고싶어요!

저는 11월말에갔는데 긴팔이 덥더라고요ㅋㅋ
지금가면 대박일것같네요!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에 지명되셨습니다. 참여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 홍콩 2006년 이후로 안가봤는데, 많이 바껴있는지 모르겠네요..

약 2주간 스팀잇 포스트를 못할것같아서
2주뒤에 시작가능하면 그때 꼭 하고싶네요!
2006년의 홍콩은 잘모르지만 지금의홍콩은
아름다워요!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열심히할께요

Congratulations @wooseokk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417.60
ETH 2672.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