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어제 뉴스보고 굉장히 놀랐었더랬죠 ㅠ ㅠ...
보안이 정말 걱정입니다-

전자지갑에 넣어두시는것도 추천하고 당분간 장이 식을수고잇으니 관망하시는것도 ㅠㅠ 저는물려서 관망도 힘들다는..

음 어제 사태는 굉장히 심각한 사건이라고 볼 수 있는데 다시 국내에서 소리가 나올 수 있다고 봅니다. 거래소에 합리적인 보안 규제를 요구하는 쪽으로 잘 흘러 갔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

규제에 탄력이 붙게생겼어요 . 근데 거래소에 관한 규제가 강해져야죠 ㅠ.ㅠ저도 팔로우업! 했습니다

응빠님~ 웅이아버지~ 왜 매드포갈릭 식사권 당첨 되셨는데 왜 야찾아가세유~~~
언넝 확인하시고 찾아가세유~
오늘 저녁 7시전에 찾아가세유~~~

정말 심각한 상황이네요ㅠㅠ 걱정됩니다..

저도 지금 다음주가 무서워요 ..

이번 일본 거래소 사태를 보면서 또 한 번 느낀 거지만요, 거래소에 코인을 보관하는 것이 아니라 하드웨어월렛에 직접 보관하는 것이 가장 안전할 것 같아요.

맞습니다 ..거기다 정부의 보유세 거래세라니 .. 당분간 조용히잇어야할듯싶어요 ..ㅠ.ㅠ

진짜 저거 해킹당하면 눈뜨고 코베이는 꼴이자나요 ㅠㅠ 저희 투자자들은..

갑자기 자기 돈이 내가 실수한것도 아니고 타인에 의해서 없어진건데 ..

참 안타깝습니다.

참 일본사람들은 억울할것같아요 거기다 .. 거래소측에서 보안에미비 했다는군요

가진 코인들을 거래소별로 분산해 둬야할것 같습니다.

지갑에 넣어두시능걸 추천합니다 !

풀봇하고갑니당 ㅎㅎㅎㅎ

아휴 감사합니다 효리님 매일 이벤트로 찾아뵜는데 반가워요!

거래소를 믿을 수가 없군요. 127 찾기 이벤트 당첨되셔서 풀보팅하고 갑니다. 보유하신 암호화폐들 가즈아!!

가즈아아앗 대박 저1등이네요!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걱정이됩니다... 저도 지갑에 넣어두던가 해야겠습니다ㅎㅎ
글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ㅎㅎㅎ

팔로우했어요! 예비 스포츠마케터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