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발표!!] Yeah~!🙌 소소하지만 팔로워 100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팔로워100 이벤트 당첨자 발표 입니다!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D


지난주 수요일 팔로워 100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

[EVENT] Yeah~!🙌 소소하지만 팔로워 100 이벤트!!!

     


참여 및 축하해주신 

@fur2002ks @umkin @mastertri @cheolwoo-kim
@reply84 @rosaria @oounding @jeongwooyu
@shonleo @jhani @jjy @gilma @breath
@woolgom @woolgom @hunhani @followme95
@sinnanda2627@hyokhyok @lovehm1223 @girina79

분들 감사합니다😄


이벤트 포스팅을 제외한 그 전 포스팅 갯수는 

: 14개!

제가 굴린 주사위 숫자는!

"숫자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닌 18 이 나왔네요! "
(주사위를 만드신 @jungs 님의 멘트센스!!)


결과!

당첨자는 2분 이십니다 !!

@shonleo 님!

@hyokhyok님!

당첨금액은 이 포스팅 이후 바로 전송 합니다! 


(포스팅후 전송 완료 ! )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를 팔로우 해주신 분들

다시한번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200,300 팔로워를 위해!
더 많은 소통을 위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

[뻘글] 첫뻘글! 이런게 뻘글이 맞나요?ㅎㅎ 고수분들의 팁을 구합니다! ;D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ㅎㅎ 200팔로워 이벤트를 기다려야겠네요 :)

더 열심히해서 빠른시일내에 200팔로워 이벤트 준비 하겠습니다! :D
감사합니다 ~~~

좌...아....절.....
웅님 우리 200 이벤트를 위해서 어서 달려보아요~~~ 히힛~~~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시무룩....

으앗! 제 포스팅에 @rosaria 님께서 댓글 정말 잘 달아 주시는데 안타깝네요 ㅠㅠ
200이벤트때 는 당첨되시길 바래봅니다 !!
팔로워 200 을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 :D

ㅋㅋㅋ 200팔로워는 제가 꼭 당첨 될게요 웅님~~~ 행운의 기운을 더 키워오겠습니다 ㅋㅋㅋ

ㅎㅎ 완전 화이팅입니다! !
편안한 밤 보내세요~~

ㅎㅎㅎ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
당첨되신 분들 추카드립니다
아쉽지만 200팔로워 이벤트를 기다려야 겠어요 ㅎ

:D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서 곧 200팔로워 이벤트 할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당첨 하신분들 축하드려요~
그리고 앞으로 200을 넘어 300을 넘어 쭈욱~ 많은 분들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해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jhani 님처럼 많은분 당첨될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해보겠습니다 ! :D

umkim 은 아니지만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가속도 파팍~!! 붙길 기원해요

으악!!!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바로 수정했습니다!
가속도 팍팍! 감사합니다 👍👍

100팔로워 부럽네요~~ 축하드려요~ 저도 곧 달려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우리 같이 화이팅해요 !!! :))

아이구 다들 축하드립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 밤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200이벤트엔 제가 꼭 당첨되게 해주세요~ ㅋㅋㅋ

열심히 소통해서 빨리 200이벤트 준비하겠습니다!!
당첨 화이팅입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당첨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ㅎㅎㅎ
전 다음 이벤트를 기대해보겠습니다!

최대한 빨리 다음이벤트 준비 하겠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아이쿠 오랜만에 당첨이네요 감사합니다

당첨금액이 적어서 드리는 저도 아쉽네요ㅜ
다음엔 더 크게 준비하겠습니다 !! ㅎㅎ
축하드립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