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외출

in #kr7 years ago

20180211-01.jpg









20180211-02.jpg









20180211-03.jpg









20180211-04.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woollim 울림이랑 울이가 외출한 사이에 울곰을 그리며 심정을 표현해 봤습니다.ㅋ

근데 포스팅을 하는 시점에서 돌아왔네요.ㅇㅅㅇ;;;;

아...

그렇습니다.ㅎㅎㅎㅎ

짧은 자유도 못 느끼고 울곰만 그리고 끝났네요.ㅋㅋㅋㅋㅋ

날이 흐리지만 남은 일요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_^ By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해 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파일 2018. 2. 11. 오후 9 04 07.jpeg

항상 등짝 스메싱 조심하세요. ㅠㅠ

ㅋㅋㅋㅋㅋ 센스쟁잌ㅋㅋㅋㅋㅋ:D

ㅋㅋㅋㅋㅋㅋ @woollim 울림이는 그렇게 폭력적이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ㅎㅎ웃고갑니당^^
주말잘보내세용

감사합니다.^___________^ 즐거운 한주 되세요~!!

하하하 자유시간이.... 울곰님 가족분들과 저녁맛있게 드세요ㅎ 또 자유시간이 생기겠지요 ㅎ

저녁에 @woollim 울림이가 김치 부침개 해주었답니다~>ㅁ< 전 부침개 엄청 좋아하거든요~!!ㅋㅋ

아핫 남편들은 다 똑같네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정할 수 없군요.

핸드폰으로 이글을 보고 있었더니.. 2호가 와서 슬쩍 봤네요.

어. 이그림 이쁘고 귀엽다...

그러길래 그래? 하면서 댓글로 적어야지 하고있는데...

응 이그림 이쁘고 귀엽고 이상하고 아저씨같애.. ㅋㅋㅋ

아마도 이쁘고 귀엽고는 울이와 울림님 보고 말한것 같고...
마지막 부분에 좋냐에서 이상하고 아저씨 같다라고 말한것 같네요. ㅎㅎ

어디까지나 요건 울집 6세 2호 생각입니당.

전 좋아요~ ㅎㅎ

울곰은 이상한 아저씨가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__^

ㅎㅎㅎ 시간은 한정되어 있고.
제일 좋은 걸 선택해야지요 ㅎㅎㅎ
전 드라마 보며 뒹굴입니다.

저도 뒹굴 거리고 싶네요.ㅋㅋㅋㅋㅋ
얼른 스팀잇하고 내려가야 겠습니다.ㅇㅅㅇ+ 마음처럼 될지 모르겠지만.ㅋ

ㅋㅋ 그사이에 일하셨네요.ㅎㅎ

ㅎㅎㅎㅎㅎ 그렇죠. 매일 매일 해야하는 일이죠.ㅇㅅㅇ+ ㅋㅋ

반전이네요 ㅋㅋㅋㅋ 모처럼 자유로운 휴일을 즐기시나 싶었는데?!

지금도 @woollim 울림이가 외출해서 포스팅을 간단하게 얼른 끝내고 스팀잇 하며 여유를 즐기고 있습니다.ㅋ

ㅎㅎ 머 어떻습니까.... 잠깐의 자유를 느끼신게.... 좋은거죠... ^^ 울림의 매서운 번뜩이는 눈을 보게 되었네요 ^^

@woollim 울림이의 실제 매서운 번뜩이는 눈은 너무 무서워서 바라 볼 수가 없죠.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