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후기] @replayphoto님 선물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와아!!!!! 축하 드립니다.^_____________^
부럽네요~ 너무 예뻐요~!!!!!! 부럽 부럽.ㅠㅠㅠㅠㅠ

Sort:  

앗 울곰님~ 이벤트 후기들 보면서 선물 B를 당첨되야 하는 걸로 오해하신 분들이 있다는 걸 알았어요!
신청하시면 드리는 건데... 제가 추가 이벤트를 해야 할까봐요 --;

네?? 당첨되야 하는게 아니었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청=당첨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추가 이벤트든 뭐든. 소환해서 드리겠습니다~ @piljun 님 덕분에 대화를! ^^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예쁘고 실용성도 있어요ㅎㅎ
혹시 리포님이 추가 이벤트하시면 그때 댓글로 신청하셔서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냥 댓글로 신청하시면 보내주시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9768.04
ETH 3884.7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