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후기] @replayphoto님 선물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약 한 달 전, @replayphoto께서 주최하신 [100일에 한번쯤은 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당첨 상품은 스달+Snail Mail 이어폰 파우치+책갈피인데요, 이어폰 파우치와 책갈피를 드디어 어제 저녁에 받았습니다! 해외배송까지 신경 써서 해주신 리포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ㅠㅠ

01.JPG

뽁뽁이로 꼼꼼하게 포장된 택배 비닐을 열어보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게 엽서와 같은 느낌의 리,플레이 소개서(?)입니다. 리,플레이의 철학을 알 수 있는 문구와 사진을 볼 수 있네요.

02.JPG

03.JPG

04.JPG

05.JPG

깔끔한 포장 박스에 들어있는 Snail Mail 이어폰 파우치입니다.

(이상하게 아래 이미지는 사이즈를 줄여야만 업로드가 되네요)
06.JPG

07.JPG

실제로 꺼내 보니 포스팅 사진에서 봤던 것 보다 훨씬 귀엽더라구요ㅎㅎ
PVC 재질이고 똑딱이가 있어서 파우치보다 살짝 큰 제품을 넣어도
무리업이 잘 들어가더라구요. 디자인도 귀엽고 실용성도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08.JPG

09.JPG

10.JPG

11.JPG

이어폰뿐만 아니라 카드지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한국에서는 체크카드 한 장만 들고 다녔는데
그때 Snail Mail을 알았다면 여기에 넣고 다녔을 것 같네요~^^

12.JPG

책갈피는 파란색으로 엄청 산뜻한 디자인이에요.
Book Sailors라고 적혀있으니, 앞으로 이 친구와 함께 책을 읽으면 방황하지 않고 열심히 책을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본에 오면서 일본어 단어장만 종이책으로 가지고 왔는데요. 다시 열심히 단어를 외워봐야겠습니다ㅎㅎ

책갈피1.JPG

책갈피2.JPG

책갈피3.JPG

책갈피4.JPG

좋은 이벤트를 주최해 주시고, 소중한 상품까지 보내주신 @replayphoto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렇게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을 계속 제작해 나가신다면 더욱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리,플레이로 성장해 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IMG_1811.JPG

Sort:  

이제야 갔네요 ㅠㅠ 주말인데 감동의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제품이 아직 완벽하진 않아요. 쓰시면서 불만 피드백 환영합니다 :)
리스팀해서 제 블로그에 박제할께요~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아이디어가 있으면 바로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포장지 정리하면서 안쪽에 붙어 있던을 사진을 이제야 발견했네요.
IMG_1823.JPG

사진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박제도 감사하구요~^^

엽서 등은 버리셔도 되요!
이런 걸 안할수도 없지만. 쓰레기를 늘린다는 갈등이 있죠 --;
저도 다시한번 감사. 파우치가 또 팩에 붙은 걸 보니 좀더 신경써야겠습니다~

그래도 엽서에 있는 내용을 읽으면서 뭔가 제품에 담긴 의미를 더 잘 알 수 있는 것 같아 좋더라구요ㅎㅎ

와아!!!!! 축하 드립니다.^_____________^
부럽네요~ 너무 예뻐요~!!!!!! 부럽 부럽.ㅠㅠㅠㅠㅠ

앗 울곰님~ 이벤트 후기들 보면서 선물 B를 당첨되야 하는 걸로 오해하신 분들이 있다는 걸 알았어요!
신청하시면 드리는 건데... 제가 추가 이벤트를 해야 할까봐요 --;

네?? 당첨되야 하는게 아니었나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청=당첨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추가 이벤트든 뭐든. 소환해서 드리겠습니다~ @piljun 님 덕분에 대화를! ^^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예쁘고 실용성도 있어요ㅎㅎ
혹시 리포님이 추가 이벤트하시면 그때 댓글로 신청하셔서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냥 댓글로 신청하시면 보내주시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