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dmsqlc0303 투럽맘 님 대문

in #kr6 years ago (edited)

20181125.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오늘은 @dmsqlc0303 투럽맘 님 대문(?)을 만들어 봤습니다.;;;;;
(대문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못 그렸..=ㅅ=;;;;;;;)

울곰 그림이 아니면 잘 못그려서 창피해 안그리려고 하는데 떠오르는게 이런 이미지 밖에 없어서 그냥 막 그렸습니다.=ㅅ=;;;;; (원래는 시울이들로 그리려고 했었지만..ㅇㅅㅇ;;)

뭐 그냥 그리고 싶은 거 막 그리는 울곰이니까 오늘은 이걸로 포스팅 한 건 때웁니다.ㅋ

그럼 남은 일요일 즐겁게 잘 보내세요. 바잇!


구석에 울곰을 제일 잘 그렸네요.ㅋ

Sort:  

울곰님의 깜짝등장 귀여워요.

제가 좀 귀엽죠.ㅇㅅㅇ+ ㅋ

울곰님.. ㅠㅠㅠ

소리소문없이... 이게 무슨 일이랍니다^^**

대박 감동인데요?!!! 저랑 너무 안닮게 미인을 그려놓으시긴 했지만..^^~~
제가 살짝 써도 될런지요.. 풀보팅해도 얼마 되진않지만..
정말 행복한 주말이네요..^^

고객만족이 최고의 그림임 ㅎㅎㅎㅎ

^////////////////////^;;;;;

역시 울곰님은 숨은강자셨어~~^^

ㅎㅎ 제가 잘 숨어있긴 하죠.ㅋㅋ

구석에 있는 깨알같은 등장..울곰..ㅎㅎㅎ 진짜 귀엽네요..ㅎㅎㅎ 그리고 그림 잘 그리셨구만요...투럽맘님 복받으신거라는 ^^

사실 울곰이 주인공 이라는?ㅎㅎ

곰들만 그리는줄 알았는데...ㅎㅎ 잘 그리셨네요^^
투럽맘님도 만족하시는듯^^

원래 울곰들만 그리죠.ㅎㅎㅎㅎ
다른 그림도 그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자괴감이 들어서 안그려요.;;

간만에 놀러와서 멋진 대문 그림구경하네요. ㅎㅎ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요즘 코인이 너무 떨어져서 할 맛이 안나시겠어요.ㅠㅠ

아... 저 뒤에 울곰? ㅎㅎ
좋은데요...

울곰은 한번에 그렸다는!!

잘 그리셨네요.
구석에 울곰은 숨은그림찾기네요.ㅋㅋㅋ
처음에는 못봤다는...^^;;

말하지 않았으면 몰랐겠죠?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____^

구석에 깨알 울곰님 출연 ㅎㅎㅎ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사실 울곰이 주인공 이라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